논현동 분식집 - 공수간

from etc 1 2013. 3. 19. 00:57


친구랑 둘이서 시킨 것들


떡볶이

오징어 튀김 두개 , ㅅㅐ우 튀김 두개 ,달걀 튀김, 김말이 튀김

왕김밥 한 줄

순대


이렇게 시켰다



먼저 떡볶이랑 오뎅 국물 나옴






떡볶이 국물 좀 부족해지니까

바로 갖다주더라


친절하셔





이 김밥 진짜 맛났음..

크고 양이 많은 만큼 비싸긴 했지만

진짜 맛있었어 ..


또 먹고싶다 아 침고여 쩝





튀김에 대한 감상을 말하자면

진짜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

쩐 기름에 튀긴 맛이 안나더라 ㅋㅋㅋㅋ





순대..

아 진짜 맛나게 찍혔다..





맛있긴 했는데

분식은 역시 먹다보면 질려..

근 1주일간 죠스를 세번이나 먹어서 그런가

한동안 분식류는 안 먹게 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떡볶이 많이 남겼고

순대랑 튀김 좀 남겼다

아까비ㅜㅜ




그래도 맛있었다 공수간

드디어 와보는구나 ㅋㅋㅋㅋ



내부 인테리어 깔끔하고 고급스럽네

전에 보던 거랑 다르게 ㅋㅋㅋ


친구가 여긴 분식집 인테리어가 왜 이러냐고 부담스럽다고 ㅋㅋㅋㅋ




담에 다시 분식이 고파질 때 쯤 와바야게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