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카페 - Rosso

from etc 1 2013. 3. 19. 00:32


삼청동의 로쏘에 다녀왔습니다


빠순투어 두번째 장소



안국역에서 내리긴 내렸는데

정말 헤맸다는..


앞으로 로쏘에 가려면

그냥 안국이든 혹은 광화문 역에서 내려서

택시타고 수와래까지 가달라고 해야겠어 


차피 수와래 바로 맞은편 골목에 있으니까..



덕분에 삼청동 골목 구경하고 좋긴 했지만

너무 힘들었다 T^T





가는 길에

냥이가 햇빛을 쬐며 늘어지게 누워 있길래




뭐하냐 짜식 ㅎㅎ






겨우 찾은 간판

Rosso (로쏘)






카페 전경


예쁘다





입구에 붙어있는 유천이






이거 참 느낌있게 예쁘게 붙여놓은듯





유처낭...~.~





카페 내부 인테리어

는 내부라면서 유천ㅇㅣ 앉았던 자리만 찍고 있어ㅋㅋㅋㅋ





꽂아놓은 꽃이 참 예뻤다능





내가 시킨 건 캬라멜마끼아또


근데 난 차가운 것만 마시는데

아이스라 말 안했더니 뜨거운 게..^_ㅜ


식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얼음 넣어달라 하고 

휘핑크림까지 추가해서 마시고 왔다 ㅎㅎ


캬라멜마끼아또의 가격은 6000원..




원래 저녁에 한 번 더 오려고 했는데

진이 다 빠져서 그냥 집에 옴 ㅋㅋㅋ



밤의 로쏘도 보고 싶었는데..




내부 인테리어도 예뻤고

나오는 음악들도 전부 좋았다



다만 내가 앉았던 의자는 너무 불편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