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덕후 괴롭히는 믹키유천

from ♥/* 2014. 2. 16. 00:47

발렌타인 영상 JYJ


는 너무 귀여워서;;;;

겁나 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흫귝흫규그ㅠ

나같은 씹빠수니는 씹덕사할지도 몰라여ㅠㅠ







Hㅏ.....형언할 수 없는 귀여움...

화면 구석으로 사라지는 김김도 귀욤귀욤ㅠㅠ







그리고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못잡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허헣ㅎㅎ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하면서 얼글근육 엄청 쓴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입술부터 광대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어내리는 손 넘 좋쟈나ㅜㅜ







콧대..ㅎ..하......

아 진짜 코 잘생겼다..

저건 돈으로도 안 돼....

코 진짜 존나 잘생긴듯 아 겁나 하....미쳤다 미쳤어








도중에 혼자 말하는 거 귀욤귀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째비_말하는_믹키유천



아 씹귀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귀여워 진짜 이거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한쪽으로 꺾는 건 먼뎈ㅋㅋㅋㅋㅋ저렇게 고개 틀면 째비가 더 확실히 발음되는거여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엽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쓰는데 광대 또 터지려한다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씹덕이는 사람이 있을까ㅠㅠㅠㅠ엉어어유ㅠㅠㅠ28살 마자요?

아 너무 귀여워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단 소리를 이 글에서만 대체 몇번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씹덕이려고 태어났나봐...ㅎㅏ............



다시 읽어보니 글일 뿐인데 다소 시끄럽다...ㅎㅎㅎ

근데 믹키유천 씹덕이는 거 글로 풀면 진짜 시끄러울 수 밖ㅇㅔ 없ㅋ엉ㅋ




우울할 때 마다 봐야지 흐규 귀여운 믹키유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