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대충 몇장만~







근데 이건 그냥 지나칠 수 없쟈나...

너무 귀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 왜케 이쁜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진짜 갖고싶다....












재중 따라하는 유천


이거 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그냥 사진들







존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설렌다...







귀요워







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모습...









-






매니저한테 뽑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뭐냐고 표정ㅋㅋㅋㅋㅋㅋㅋ벌칙수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빠수니들과의 포토타임 






스 키 

저도 스키염 믹키유천 다이스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게보니까ㅋㅋㅋㅋㅋ


믹키유천 옷 하뚜하뚜인데 목젖에도 하뚜ㅋㅋㅋㅋㅋ










오른쪽에 빠수니 귀엽당ㅋㅋㅋㅋㅋ

믹키유천 썼던 노랑비니인가 비슷하게생김ㅋㅋㅋㅋ







- 그리고 내가 아껴둔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건 진짜 좀...



아무리 봐도 심하다.....너무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고 몸은 갸우뚱했는데 두손은 한 데 모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거 보고 한동안 정신 못차림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얼 말도 제대로 안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씹덕사 할 거 가태...










글고 이것도 씹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엉엉ㅇ 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팬이랑 까뤼하게~




-





팬미팅 엠씨랑





-







팬에게 선물한 애장품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나도 시향해보고 맘에들면 살거야 가격은 좀 ㅅㅔ지만

괜찮아 어차피 향수 더 사려고 했었어....ㅎ(라고 합리화를 한다)



근데 이거 직접 포장한 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펠탑 하트 고양이 그리고 저 꽃같은 건 뭔뎈ㅋㅋㅋㅋ너무 귀엽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손으로 조물딱 만들었을 생각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기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첨 봤을 때 저장 안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믹키유천이 직접 포장했단 소식 듣고 급저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우려고 태어났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케 이렇게 귀여워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부터 계속 광대승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여기서부턴 오늘 팬미팅 상세 후기 




- 좋아하는 (추천하는) 것은 한국식 계란말이, 김치, 추억!

추억은 요리는 아니지만, 많이 만들면 좋겠다.




- 유천이 요즘 먹는 것은 매실 장아찌와 낫토(⌒ ▽ ⌒)
인스턴트 라면도 좋아해!




- 일본에서 먹었던 말 고기 맛이 없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급히 물 마시던 어린 믹키유천이 생각나...)




- 내일 쓰리데이즈 첫 촬영에 들어갑니다. 대통령의 SP에.
차를 탈 때와 포지션 이라든지 커뮤니케이션 이라든지 운동은 진짜 SP 님에게 물어봤습니다.





-이번 촬영에서 공부를 한 것은 연기뿐만이 아니라 사람의 눈을 보고 느끼는 것!




- 근처에서 사진 찍은 빠수니가 말하길 

새콤달콤하고 산뜻한 향기가 났다고 한다.



- 내일은 쓰데 첫 촬영. 그래서 새벽 네시에 기상한다.



- 유천은 단체사진 촬영 틈틈이 스텝과 얘기를 나눴는데, 건강해 보이고 밝은 표정이었다.



- 팬의 스마트 폰에서 유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사진을 선택하는 코너.

엄마와 함께 찍은 사진이 있냐고 물어본 후, 그 사진을 선택.

 


- 자신의 단점 세가지.

한 번 정하면 (하고 싶다고 생각하면)  반드시(바로) 하기 때문에 주위 사람이 피곤함

2010년에 산 에스테틱 티켓 10장 중 아직 7장이나 남음

술 많이 마시는 것



- 매니저가 잘했다, 연기 보고 감동받았다라고 해줄 때 기분이 좋다고 한다.



- 성격이 바뀌었다.

어른이 됐냐고 물으니 그건 아직.



- 10년이 지나고 바뀐 것


긍정적이게 된 것.

원래도 긍정적이었지만 지금은 확신을 가지고 말할 수 있다.

이것은 팬 여러분들을 만나고 변한 점이다.



- 팬분들이 계속 기다렸어라고 말해주면 눈물이 날 것 같다, 라고 함.

그래서 팬들이 계속 기다렸다고 외쳐 줌

유천이 자기도 만나고 싶었다고 함




비록 내가 간 팬미팅은 아니지만

사진도 꽤 많이 뜨고 후기도 많이 떠서 달리는 동안 행복했다ㅎㅎㅎㅎ



+ 추가로 업데이트 된 고화질 대포짤들







(아아...귀여워....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