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너는... LOVE...

from ♥/* 2014. 1. 27. 21:11

제목은 리환이 빙의






50초는 진짜 귀여운데

1분 20초는 겁나 섹시하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월와2엔 이런 느낌의 안무가 어울릴만한 섹시한 곡이ㅣ 있었음 좋겠다

섹시하고 여유로운데 또 파워풀해 이거야!!!!!!!!내가 찾던 섹시함!!!!!!!!!!!!!!!!1




아니 근데 이게 측면이라니요 정면영상을 내놓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