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작년부터 꽤 보였던 롤링스톤즈 모자


리얼 애장품ㅇㅇ






이때가 2013년 7월 8일 출국사진







그리고 쓰데 대본리딩 때도 썼고







처음 풀린 쓰데 훈련사진에서도 이 모자를 썼었져




애장품이라길래 뭘까했는데 진짜 자주 썼던 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식 사진만해도 이런데 사석에선 얼마나 썼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장품하면 이상한 거 내놓는 연예인도 있던뎅ㅎ

박유천은 진짜 애장품 내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씹덕터지고 귀엽고 걍 좋다ㅜㅜ엉헝허흉




요즘 모자 사고싶어서 알아봤는데 10~20만원 가격이라길래 (정확히는 모를..롤링스톤즈..)

그냥 포기ㅠㅠ




여튼 하이라이트 영상 어서 오실게요ㅎㅅㅎ



+




뭔가 더 있던 거 같은데..했더니 맞다 이때도 썼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빈 느낌이야..왜 더 있을 거 같지?

여튼 많이 씀ㅇㅅㅇ 리얼 애장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