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8 1109

from 다이어리 2012. 11. 9. 21:55


심야영화로 늑대소년 봤다

진짜..재밌어

동화같은 영화ㅠㅠ

재중이도 보러간 거 생각나서 그때 사진 다시 보는데

카리스마있게 하고 가서 울었을 생각 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었다는 관음 후기가 떠올라서ㅋㅋㅋㅋ꾸여워ㅠㅠㅠ


남자들은 진짜ㅣ 이해 못 하는 거 같던데 이 영화의 재미를ㅋㅋㅋ

근데 재중이는ㅋㅋㅋㅋㅋㅋ감성이 남다른가 역시


여튼..다시 한 번 깨달은 건

박보영 정말 귀엽고 예쁘다..

송중기..중기찡..진짜 귀엽다ㅠㅠ






오늘 친구랑 죠스에서 뭐 좀 먹다가

갤 들어갔더니 무대인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망했다ㅋ매진ㅋㅋ이러고 있었는데

무대인사 첫날 건대 세시꺼 남아있어서 겟 

연석ㅎㅎ


첨에 뭔가 좀 자리가 많이 있어서

잘못했나 이랬는데

이 회차만 그런거고 다른 건 다 매진ㅋㅋㅋㅋㅋㅋ


여튼 건져서 좋다ㅎㅎ


자칼이 온다 제가 갑니다ㅠㅠ







죠스떡볶이..맛있당

떡볶이는 너무 매워서 잘은 모르겠는데..

그 국물이랑 순대랑 튀김ㅠㅠ너무 맛있어ㅠㅠ







산쥬 사고싶다

아니 사야하는데

일요일에 축구보러가고 자칼 무대인사 가려면 사야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쿠팡에서 샀는데 난..

ㅠㅠ이제 이 지긋지긋한 삼성 버리고싶다 다 망가지고 무겁고 잘 안 보이고..

쿠팡아 언제 또 뜨니







보고싶다 너무 재밌다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존잼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한테 반응도 디게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나라 얍!

성인역은 언제 나오나여 ㅠㅠ

근데 이상한 게 벌써부터 그 승호역이 미워..

ㅋㅋㅋ왜지 왜 벌써 밉지

불쌍한 캐릭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끝나서 후련하긴 하다

이번 겨울은 한마리 잉여로 남아야지







근데 좋은 알바 어디 없나


토니모리 그 청주지웰시티 거기서 4만원어치 카톡으로 주문하고

돈 이것저것 썼더니..


메이킹 딥디 진짜로 안녕하게 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이걸 보고 더 간절해졌다..

메이킹엔..감독판보다 더 쩌는 게 많겠지..흐긓ㄱ....ㅜㅜ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니모리 드래곤볼을 전부 모았습니다  (9) 2012.11.12
121111 수원 축구  (2) 2012.11.12
뀨............  (2) 2012.11.09
  (26) 2012.11.07
사진과 함께 하는ㅋㅋㅋㅋ  (15) 2012.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