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택배로 와있었다..

이거 비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병신인가..제일 중요한 걸 안 지웠었네.....^_ㅜ..

 


 

열자마자ㅋㅋㅋㅋㅋ난 생각도 안 했었던 김박김 쇼핑백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싸장님 사랑해요ㅠoㅠ


증정품도 많아

옆에 큰 병 두개는 행사기간이라 원래 주는 거지만ㅋㅋㅋㅋ


 

이게 그 유명한 겟잇뷰티 1위 제품인가요

좀 크더라 생각보다ㅋㅋㅋㅋㅋ괜찮은 거 같음



완전 이쁘게 포장해서 왔어..

분홍색 리본이라니ㅠ_ㅠ

다시 한 번 사장님ㅠㅠㅠㅠㅠㅠ

 



 

 

김박김 브마ㅋㅋㅋㅋㅋㅋㅋ첫번째 껀 있는 지도 몰랐는데 좋네여

 

 



 

받은 포스터들!완전 좋아ㅠㅠ개인 포스터라니ㅠㅠ

 


 

이건 내가 전에 성신여대 점에서 받은 거ㅋㅋㅋㅋㅋ

이거 붙이니까 내 방 무슨 매장같음


 


 

난 NII 브로마이드 특히 좋아해..♥


 


 

요번에 온 개인 포스터까지 붙인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이제 진짜 집에 빠순친구 말고 못 데려오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엄마 뭐 갖다주러 와서 보면 뭐라고 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간에 토니모리 청주 지웰시티점은 레알입니다.

내 글이 ㄴㅓ무 정성스러워서 노파심에 하는 말인데 사장님이 인증 부탁한 것도 아님

그냥 너무 고마워서ㅠㅠ 진짜 많이많이 여기서 시켜야겠어ㅠㅠ

 

내가 진짜 저거 에멀젼이랑 토너 두개 삼만육천원인데

이거 두개 사니까 배송비까지 공짜로 이렇게 왔음

 

받고나서 우체국 택배 비싸니까 편의점 이용하시라고 카톡으로 사장님께 말씀드렸는데

그래도 우체국이 안전하다고 들어서 이거 쓰는 거라고ㅠㅠ진짜 천사세요?

 

 

택배비 이정도면 육천원 쯤 나왔을 거 같은데ㅠㅠ

 

 

아 진짜 앞으로 쭉 여기서 시켜야지ㅠㅠ포인트까지 적립해 줌

 

내 친구도 여기서 샀는데 서로 미안해가지고

계속 여기서 사자고ㅋㅋㅋ다음엔 같이 시켜서 택배비 부담 덜어주자고ㅋㅋㅋㅋㅋ

 

 

 

 

여튼 결론은 전 이제 드래곤볼 다 모았슴다^^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77ㅑ  (12) 2012.11.16
빠순 필수품들과 함께 잉여로 지낼 준비 완료  (11) 2012.11.12
121111 수원 축구  (2) 2012.11.12
1108 1109  (6) 2012.11.09
뀨............  (2) 2012.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