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지마 재중ㅠㅠㅠㅠㅠㅠ

얼마나 아프면 말이 안 나올 정도냐..

진짜 빨리 나아라ㅠㅠ맘아파ㅠㅠ

이와중에 참 마음이 따뜻하고 이쁘네

글씨도 너무너무 예쁘당



짤은 손이김재중ㅋㅋㅋㅋ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사진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짤 진짜 머시씀..

하응하응..


타이까지 섹시하다

근데 씨앗 이 헤어색 염색 한 사람 봤는뎈ㅋㅋㅋㅋㅋ역시 손이시..










오늘 진짜 충격이다ㅋㅋㅋㅋㅋ

나 가끔 그쪽 갤 들어는 가 봤는데 잘 안 봐서 그런가 그런 수준의 곳인줄 몰랐네


어디서 죄수니 드립이야ㅋㅋㅋㅋ

같은 드라마 하는 사이에 좋게 지내면 뭐 잘못 되나?


서브인게 그렇게 배가 아팠나?

열폭 심한 것도 정도껏 해야지

가만히 있는 빠수니들을 왜 건드려


나도 좋게 봐주려고 했고 그러고 있었는데

이젠 그럴 맘도 안 든다ㅋㅋ


빠수니들한테 찾집으로 가라고ㅋㅋㅋㅋ디부심 부리던데ㅋㅋㅋㅋㅋ

여기 디씨야 드립도 때를 가려가면서 해야지ㅋㅋㅋ


피해자 코스 하기만 해봐ㅋㅋㅋㅋ

내가 김박김 드갤은ㅋㅋㅋ보스 때 아주 잠깐 간 거 말고는 없는데ㅋㅋ

이번에 제대로 달려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방금 누가 ㅇㄷㄱ에 일러바친 글에

파르르떨면서 왔네ㅋㅋㅋㅋ

너 닉은 내가 잘 기억해 둔다ㅋㅋㅋㅋㅋㅋ드갤 오기만 해봐ㅋㅋㅋㅋ


진짜 제대로 개지랄 떨고 싶다

하지만 나 때문에 개싸움 나는 건 원치 않으니까..ㅋㅋ


온갖 병신들한테 단련 제대로 된 게 김박김 빠수니들인데ㅋㅋㅋㅋ

ㅇㅓ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루가 멀다하고 똥이냐 어떻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김박김으로 힐링♥







근데 곧 겨울이라 겨울 분위기 나게 블로그 바꾸고 싶은데 fail..

나의 리뉴얼이란 메인 사진과 대문 사진과 색상 바꾸는 게 끝ㅋㅋㅋㅋㅋ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뀨............  (2) 2012.11.09
  (26) 2012.11.07
변명이..심하십니다...  (8) 2012.11.04
으음~ 손발이 너무 시려운 2일 ㅠ^ㅠ  (20) 2012.11.02
돈을 모으자 빠수니드라^-^  (6) 2012.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