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 앙콘 확ㅋ정ㅋ

올콘하기로 빠순 친구랑 약속함

 

지방에서 하면 fail이지만 서울일거라 미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생각나서 돈 쓸 내역을 정리..해 봤는데

 

 

 

- 자칼 세 번

무대인사는 꼭 한 번은 갈거야..

 

- 달력 두 개

진짜 달력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건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꼭 두개 사야해ㅠㅠ

 

- 앙콘 올콘 + 굿즈

사실 한 번이라도 족합니다..돈이 나띵이요..

콘 올콘 해본적이 한 번도 없다 글거보니ㅋㅋㅋㅋ

 

 

- 옥세자 메이킹 DVD

사실 요게 젤 급한건데..

돈이 나띵ㅎ..21일까지 ㅇㅓ떻게 모으죠ㅋ

 

- 씨앗 DVD

이번 거 퀄릿이 그렇게 쩐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살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클스마스선물로 졸라볼까ㅠㅠ

 

 - 토니모리 5만원 이상 구매

개인포스터들이랑 등신대 받아와야지..

글구 마침 스킨로션이 떨어졌어ㅋㄷㅋㄷ

 

 

글고 내년에..

월와2 나올거고

쓰보3도 올해아님 내년 초에 나올거고ㅋㅋㅋㅋㅋㅋㅋ

월와2 나오면 콘도 있을거고 굿즈에 쇼케는 있을 지 없을 지 모르지만 여튼 줄줄이 돈 새고ㅋㅋㅋㅋㅋㅋㅋ

국장 솔로도 내년에 나올 것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세자 감독판 딥디도 살거야^-^

 

 

 

사실..이번 겨울에 알바 좀 해서

김박김추수감사콘 딥디랑 오방도쿄돔 딥디랑 국장 화보집이랑 성스 감독판이랑 키티형제 앨범

중고나라에서 사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ㅋ함ㅋ

 

 

 

여튼 앙콘 티켓팅 12월초아님 빠르면 11월에 할 듯 한데

돈 빨리 모아야지..ㅠ-ㅠ

 

 

제일 급한 건 옥세자 메이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일안에 20만원 어떻게 모으죠ㅡㅡ

망해써..

 

 

그래도 행복하다 ㅋㅋ킄ㅋㅋ키킼ㅋㅋ

 

 

 

그넫 내가 방금 대충 계산 해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0만원쯤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변명이..심하십니다...  (8) 2012.11.04
으음~ 손발이 너무 시려운 2일 ㅠ^ㅠ  (20) 2012.11.02
ㅠㅠ  (11) 2012.10.31
C-Jes 병신들아 보세요  (6) 2012.10.31
1030  (6) 2012.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