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고싶다 제작발표회에서 역시..ㅎㅎ

하루 전에 그런 기사를 내면 당연히 물어 보져

유천이 앞에서 꼭 그 대답을 듣게 만들어야 했나여?ㅎㅎ

풀영상은 보지 않았지만 엄청난 ky 였다는데..

ost 관련 질문도 진짜 뭐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들 수준 하고는.기레기들.

로즈도 그렇고 씨제스도 그렇고.다 짜증

 

 

- 악개년들 유천이가 현명하게 잘 대답한 그거 가지고

탈덕운운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소리지 그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섭섭하다 서운하다 드립ㅋㅋㅋ

접떄도 팬미 나가면서 섭섭 실망드립 쳤다면서ㅋㅋㅋㅋㅋ

창피한 줄 알고 반성하는게 옳은 팬이지

하긴 악개는 정상적인 것들이 아니니까..

여튼 진짜 웃겼어ㅋㅋㅋㅋㅋ그래 탈덕하세요 제발ㅋㅋㅋㅋ근데 참 이유가 웃기네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

그럼 박유천이 앞에서 니들 원하는 대로 대답 했어야 했나?

그랬을 때 벌어지는 상황은 예상이 안되나?ㅋㅋㅋㅋㅋ

 

 

- ㅅㅐ벽에 친구랑 문자 주고 받으면서..

재중이 트윗 전해듣고 불안해가지고ㅠㅠ

새벽 내내 문자하다가.. 아침까지 힘들었는데..

해킹이란 기사가ㅠㅠ

다행인 한편 100만 넘은 그 트윗 계폭하고..

이제 남은 트위터리안은 준수 뿐이구나ㅠㅠ흑흑

 

그동안 해킹으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다니

갑자기 글들이 삭제되는 게 그런거였나 봐ㅠㅠ

유천이도 그걸로 삭제한거라고 나와있네ㅠㅠ

엉엉슬푸다ㅠㅠ 진짜 그 X들은 꼭 잡아서 이렇게 저렇게 해 버려야 돼ㅡㅡ

 

 

-  뭔가 개인 블로그라도 뽕굴 용어 너무 쓰긴 좀 그래서

가끔 김박김 이름을 쓰는데..

뭔가 5글5글거리고 죄를 짓는 기부니야..

왜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미르끼 국쟈니 과장 쓰긴 그래서 이름을 썼는데 으으응ㅋㅋㅋㅋ몰라 여튼

김박김 이름 좋네요

응?결론이 왜 이렇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사진!

 

 

ㅋㅋ은 뻥이고 이 때 이 곳 사진은 꽤 봤는데

요건 첨보는 거 같아서ㅋㅋ

눈도 코도 입술도 올망졸망 땡글땡글 긔엽다ㅠㅠ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과 함께 하는ㅋㅋㅋㅋ  (15) 2012.11.04
변명이..심하십니다...  (8) 2012.11.04
돈을 모으자 빠수니드라^-^  (6) 2012.11.01
ㅠㅠ  (11) 2012.10.31
C-Jes 병신들아 보세요  (6) 2012.1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