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ㅋㅋㅋ


일어나자마자 교보에 전화해서 물어본다음

가서 사옴...



태풍 세시쯤이 피크라고해서

그 전에 어떻게든 갔다오려고

친구 전화해서 깨우고 12시에 만났는데



난 반팔반바지에 백팩매고갔는뎈ㅋㅋㅋ

친구는 뭔 등산 가듯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의 태풍 대처 복장st

웃김



둘 다 백팩에는 지관통 넣어서ㅋㅋㅋ

근데 안잠겨서 윗부분만 백팩 밖으로 텨나오겤ㅋㅋㅋㅋㅋ


서로가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가서 샀음

가자마자 언커미뤠나오더라

ㅎ1ㅎ1좋앙


근데 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이쁘져?


게이적으로 더비기닝이랑 인헤븐..앨범은 좀 별로였음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재질이..


근데 저번 씨앗 앨범도 디게 예브던데

이번 앨범도 진짜이쁨ㅋㅋㅋㅋㅋ


김박김 내년 월와2집 기대해도 되나요?



사진도 되게 다 예쁘고ㅋㅋㅋㅋ



씨앗준수 비쥬얼 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박김 앨범은 항상 씨디 그 부분이 문제인것같앙..


전에 더비기닝이랑 인헤븐은 씨디가 안떼어져서 문제였는데

이건 뭐..ㅋ

씨디 덮었다가 열었는데

씨디가 떨어져섴ㅋㅋ덩그라니..


흡흡


테이프로 조심히 붙여놔야징




암튼 서ㅏ로 지관통에 브마 담고 소중히 가방에 넣어서 왔다









여튼 오늘 태풍온다해서

좀 무서웠는데

그닥 크게 오진 않네?

여긴 서울입니다만..





근데 무비위크에 재중이랑 유천이 나오나?

친구가 얘기하던데 사실인강..

그때도 가야지ㅎ광화문 가까워서 좋다

친구가 같이 가줄까 휴휴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흙흙...서드어...  (14) 2012.08.31
서드어 레카 갈깡..  (7) 2012.08.29
0820  (6) 2012.08.20
쏘세지아줌마 덕분에 조회수 지릴듯ㅋ  (2) 2012.08.20
sm퀴들 오늘도 쉴드치느라 고생이 많다  (20) 2012.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