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0

from 다이어리 2012. 8. 20. 19:25



씨제스는 멤버십 활용을 잘 못하는것 같당ㅇ..


박람회 열어주고 이런건 진~짜!좋은데

사진은 굳이 거기에 올릴 필요가 있나..




그냥 공개하면 안되나?


그 좋은 사진들 영업에도쓰고 다 같이 보고 그러고싶은뎈ㅋㅋㅋㅋㅋㅋㅋ



은 제 생각이염...뀨



오늘 보니까 대박인 사진 많드라









마할로는 목요일에 오겠구나ㅋ서울에는

기다리다 목빠진다 빨리와라..흐흡








글고 보고싶닼ㅋㅋㅋ우왘ㅋㅋㅋㅋㅋ

미르끼 머리스타일 짧게 바꾼거 역할때문일거라는듯이 말 한게 기억나넹

진짜 보고싶다 하나?

흠..암튼 지켜봐야지 제대로 기사 날ㄹ때까정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홑등이들아

니네 머글인척하는거 다 티나ㅎㅎ

병1신드랑

꼭 미르끼랑 김박김 기사에 달라붙어서 머글인척 싸지마 역겹다 호홓








미르끼랑 유환 형제 형제애돋는 인텁영상이랑 인터뷰랑 이런거 모으고싶은데

다른건 대충 찾으면 나올것같은데

유환이가 작품들어가면ㅅㅓ 했던 수많은 인텁들 다 모으기 힘들것같앸ㅋㅋㅋㅋㅋㅋ


접때 내가 갤에 모아서 올린적있는데 삭제크리..


찾아봄 나올까


여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전부터 모아서 두고두고 보고싶었엉






아 참 덥네요

찐득찐득하니 날이 짜잉나





목욜날 언커미뤠에 마할로에 금요일은 슈스케

좃쿠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