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는 "음악은 전세계 모든 사람을 하나로 느끼게 하는 매개체"라며 "우리는 언어가 다르지만 SM의 음악이란 하나의 언어로 민족과 나라의 벽을 허물 수 있는 가상의 국가 'SM타운'을 만들게 됐다. 여러분은 음악국가 'SM타운'에 초대됐다"고 말했다.

+

SM이 정치적 이념이나 언어, 역사를 뛰어넘어 음악으로 하나 된 가상 국가를 세웠음을 선포했다. SM 아티스트를 대표해 보아와 강타가 선언문을 낭독했다. 이들은 “음악으로 찬란한 미래를 열겠다”고 했다.

SM은 “세계는 힘들고 위기에 처할 때마다 음악을 통해 이겨왔다. 음악에는 진실한 감동과 놀라운 힘이 있다”고 정의했다.

SM은 이어 “우리는 언어가 달라도 SM의 음악으로 함께 한다. SM타운이라는 새로운 가상의 국가를 만들게 됐다. 음악 국가. 뮤직 네이션(MUSIC NATION) SM타운의 국민으로 초대된 여러분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여권까지 만들어줬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네 진짜 단체로 돌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다단계에 사이비 보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뭐 가상국가선포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랄하네 미친년놈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m완댜님 턱타랑 sm곤듀님 알티년이랑 사이좋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소름돋는 것들ㄹ끼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가상국가 그지랄 난ㄴ것 땜에

sm소속가수만 빠는 빠순이들이랑 sm도 어느정도 지지해주는 슴퀴년들이랑도 의견 갈림ㅋ

 

 

재밌다ㄷㄷㄷ흥미롭다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카페에 시망 가상국가 소식 뜨니까

다들 지랄났다 미쳤다 소름돋는다 무섭다 등등 대부분 이런 댓글이 달리는데

몇몇 슴퀴들은

 

 

뭘 그렇게까지;그냥 돈벌려는건데

걍 돈벌려는거에요~이게 뭐 어때서

 

이러는 애들 보고 헛웃음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웃긴건

좋은 취지인데 왜 비웃냐능ㅡㅇㅡ전세계 팬들을 하나로 묶어주기 위한 것 뿐이라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디까지 쉴드칠랰ㅋㅋㅋㅋㅋㅋㅋㅋ

 

 

연령층 어린 커뮤에서는 역시나 슴퀴들이

왜여 왜 그렇게 심각하게 받아들여여 걍 팬들을 위한 이벤트잖아여~

'가상'이라잖아여 '가상'! 걍 가상일뿐인데 왜그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똑같이 소름돋는다.무식한것들

 

 

 

아무리 뇌없는 종자들이라 ㅎㅐ도 그렇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그대 시청률 추카ㅋㅋ

역시 명불허전 s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된게 그렇게나 많이 찍었으면서 다 쫄딱 말아먹냐

그것도 능력이다 능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삼오오에서 벗어나질 모태.ㅋ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0820  (6) 2012.08.20
쏘세지아줌마 덕분에 조회수 지릴듯ㅋ  (2) 2012.08.20
빠슈ㅣ니 친구 좋아요b  (8) 2012.08.16
알레이나♡  (4) 2012.08.16
보고ㅍㅏ요 JYJ.. +더더ㅎ  (13) 2012.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