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박김 세번째 팬미팅.

-김박김 월와2 발매..레알 달려감..근데 내년이라니ㅠ_ㅠ

-김박김 월와2 쇼케.

-김박김 월와2 콘서트.제발..잠실 주 경기장에서

-미르끼 조선희작가랑 화보집..(멜즘보내..조선희찡 강하게 화보집을 어필해봐여)

국장화보집같은것도 조코ㅋㅋ아 돈벌어ㅓ서 국장화보집이나 사야짖

 

그리고 이건 그냥 소망ㅋ

나중에라도 보고픈 JYJ 활동이라면

크리스마스 콘같은거 했음 좋겠당ㅋㅋㅋㅋ

재ㅣ밌을듯

김박김 산타복입고 캐롤송부르고

^ - ^

 

 

 

 

 

그리고 심심해서 하는 드라마 역할 상플?-?

1.ㅉㅣ질이 백수,집에서도 구박받고 사는..(살짝 신입사원 에릭st도..)

 

2. 학비버느라 카페에서 알바하는 알바생

 

3.실수많고 눈물많고 덤벙대는 의사인턴/신입사원

 

4.남자비서(갑자기 급땡김;;;아 땀니;;;조나 좋네 여기에 살을 더 붙이고 싶ㅍ다;;)

 

5.의상ㅇ디자이너?요리사?헤어디자이눨..샵??같은 전문직종인데 구박ㄱ받는인턴..

 

 

 

그리고

눈물 만코

살짝 투덜투덜거리고

덤벙..

심성은 착함ㅇㅇ

애교!애교!애교!!

 

 

 

 

는 애교가 보고싶다..

빠수니들한테 잘 안보여ㅜ는 그 애교를 마음껏 보고싶다

그런 애교떠는 역할이면 귀엽게 염색도하고 파마도하는..으흐흫

ㅠㅠ

 

 

지금까지와는 차별화된 캐릭터가..

선준 유현 이각 다 다른데

뭔가..뭐라해야할까..살짝 비슷한 느낌이 있엉ㅋㅋ

근데 솔직히 상관없어요

믹키유천ㄴ 다 좋아요 다 다

 

 

 

 

 

여튼 난 지금 빨리 월와2가 나왔음좋겠어..................

난 가수빠수니잖아...

제발 월와2....

연초에 나온다는거보고 멘붕;;....ㅠ

 

그래 뭐..연초에나오면 나한테 좋기는 하겠징..

 

 

 

ㅎ1ㅎ1 우선 마ㅏ할로나 빨리 와

중순에 온댔으니까 제발 준수 앨범보다는 빨리나와랏

마할로받고 언커미틷도ㅗ받으면 기분 좋을거양ㅠㅠ

금요일까진 올..까?

 

 

 

 

 

 

 

 

 

 

그리고 제발^_ㅜ

1심판결 부터 나오면 돼..우선 그것부터..

 

 

 

 

 

 

 

점점..공중파출연을 소망하는건..^_ㅜ..

그거에대해서 무뎌져 가는건지..

씁쓸ㅋㅋ..ㅠㅠ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빠슈ㅣ니 친구 좋아요b  (8) 2012.08.16
알레이나♡  (4) 2012.08.16
언제나 즐거운 박유천 드라마 상플  (7) 2012.08.14
으헝헝  (2) 2012.08.14
아 싫다 증말  (11) 2012.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