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싫다 증말

from 다이어리 2012. 8. 12. 20:38


김박김까글에



전엔 팬이었지만~이 유형이 제일 싫어ㅋㅋㅋㅋㅋㅋㅋ

전에 팬이였는데 뭐였는데~

뭐 어쩌라고..ㅗ






요즘 불공정계약이랑 조정기일때문에 시망 엿먹이는글 등 많이 올라오고 그러니까

배아프신 분들이 다시 끌올해서 물타기하시네ㅋㅋㅋㅋㅋ




박유천이 뭔 비리를 저질렀냐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댓글달면 또 지랄해서 빠수니들 자제하니까

별 개 잡소리 다 나오네.



되게 확신하듯이 말하는게 웃기다


네이트 그 병신같은 댓글로 일반화하는거 어이없고.ㅋㅋㅋㅋ

언제부터 네이트를 그리 잘 믿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사람이 있으면 저런 사람도 있는거지 뭘ㅋㅋㅋㅋ


진짜 짜증난다 진심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뭐 행실똑바로 하라는둥

너때문에 괜히 내 멤버 욕먹잖아.

이 드립하는 악개들 진짜 제일 싫음..

악개유형중에서 제일 싫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X..



진짜 소오오름이 돋는다 아주.


개인팬질이나 해 걍ㅋㅋ

기사 찾아다니면서 욕하지 말고ㅋㅋㅋㅋㅋ

모든 악개가 다 좆같은데 오늘 본 이런 악개는 진짜 신선한 충격이네ㅋ












세상에 미친것들이 너무 많아ㅋㅋ..어휴




이젠 또 천식은 뻥 아니냐고 뻥치지말라고..ㅋㅋㅋㅋㅋㅋㅋ에라이 썅것들ㅋㅋㅋㅋㅋ

호흡기차던 영상이라도 모아 올려야 믿을랑가





신경끄고싶다 신경끄고 글 아예 안보는 빠수니 있나

방법이 머지..

안보고싶닼ㅋㅋㅋㅋㅋ

근데 또 냅두면 지들끼리 상상의나래를펼쳐서 사람 한명 진짜 이상하게 만들어놔서 냅두지도못하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