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예약하러 방금 갔다왔당

예치금 2000원밖에 안되네

책이랑 준구시아 앨범 예약하고

밥먹으러 나왔는데

둘 다 밥이 먹고싶어서 한참 걷다가

아무리 걸어도 먹을곳이..ㅠㅠ


광화문에선 항상 끼니해결하기가 힘들었어..


결국 김치전골이랑 불고기정식먹고

궈궈했당



ㅎ1ㅎ1 23일아 빨리와ㅏ라












그리고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




네..여기는  빠수니 블로그 맞습니다..




요즘 구자철 개소리 완전 인기쩌나봐..

계속 들어와..

안그래도 이상해서 구자철 개소리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박김빠수니 블로그가 내꺼까지 두개나 나왘ㅋㅋㅋ세개중엨ㅋㅋㅋㅋㅋㅋ











이제 곧 마할로가 온당

언제 오지 빨리 와랏




그리고 쓰보2 작년에 나왔으니까

올ㅇ해 쓰보 3 기대해도 되나여..?



쓰보..우리 쓰보10까지 나올때까지

아니 그 이후까지 잘 해봐여....☞☜


ㅇㅣ번엔 김박김 셋이..있는거루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