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헝헝

from 다이어리 2012. 8. 14. 21:27




언커미티드ㅋㅋㅋㅋㅋㅋㅋㅋ독서실에서 봤닼ㅋㅋㅋㅋㅋㅋ

빨리 나와라..23일까지 언제 기달령..

근데 여자 누구지?되게 매력있게 생김


김준수 진짜 쎾쓰하네요 허억허엉헝











항상 일본 콘서트 영상만 핥다보니까

그런 영상이 나오는걸 당연하게 느꼈는데

일본 콘 영상이 되게 예쁘게 나온거였나바..


시망때도 그렇고ㅋㅋ


..씨제스....

....흡...


팬미팅이야 공짜였다지만 88000짜리 뚜껑콘디비디는..

또르르...☆


제발 씨제스 사진기사만큼의 노력을 보여죠...


일본콘 영상은 봐도봐도 예쁘긴 하더라


어제 부도칸이랑 도쿄돔 닥복했는데

콘돔콘이랑 땡스기빙 둘 다 영상 쩔더라ㅇㅇ







항상 플짤 만들때마다 살짝 여백 있는거 싫어서 어느정도 잘랐는데

드라마는 걍 냅뒀다가..

어제 드디어 드라마도 한번 해봤는데 되더라ㅠㅠ


여백 아예 안보이니까 이뻐..


근데 한번 하고나니까 지금까지 만들었던 플짤들 다 그렇게 만들고싶은데

무리수데스..휴..진작 이러케 할걸








마할로는 또 언제오지?ㅡㅡ중순에 오잖아 제발 빨리와ㅏ

입금을 대체 언제했는데..현기증나..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