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김예림 Rain 뮤직비디오 


 


 

 

 

뮤비 색감 너무 이쁘다

특히 마지막 저 레코드판 위에 있는 우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돌아가는 게 더 귀여워 움짤 갖고싶었는데 없다고 한다....투개월 갤 다 뒤졌는데 torr..

 

 

 

 

 

기우제 지내는 예림이ㅋㅋㅋㅋㅋ

팬들이 기우제댄스래..

이 장면 좀 웃기긴 한데 예뻐

 

 

 

 

저 춤 웃기다 생각했는데 보다보니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잔한 음악인데도 듣다보면 어깨 흔들고 있는 내가 느껴짐..

 

 

뮤비는 좀 웃기긴 한데 색감 쩌러쩌러ㅠㅠ

 

 

예림이 신곡 나왔다는 소식에 다운받으니 노래가 너무 좋아서

ㅌㅣ스토리 브금도 이걸로 바꿨는데

역시 rain 브금엔 rain 뮤비 움짤 메인으로 맞춤이 제격이져

 

 

진짜 예림이 소속사 잘 들어간 거 같다

이런 노래 완전 내 취향인데...취향저격 ㅠㅠ

 

 

올라잇앨범은 취존인데 넘버원 조금 듣고 그나마 제일 좋아하는 건 잘 알지도 못하면서

김예림 노래 중 제일 좋아했던 건 컬러링이었는데 이젠 Rain이 되었당

 

 

이런 노래 많이 내줘 예림아..

나 슈스케3 예선 때 부터 너 좋아했어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