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 싶다

from etc 1 2013. 8. 13. 12:51


 

 

 

 

 

 

 

 

 

 

 

이것들은 그냥 사진 분위기 좋아서 저장함ㅋㅋㅋㅋㅋ

헿 예쁘...

 

 

 

 

 

아 진짜 살고싶어 복층 ㅠㅠㅠㅠㅠ

 

 

 

 

 

이뿌닿..

 

 

 

 

 

근데 내가 진짜 제일 꾸미고 싶은 st는

 

 

 

 

요거..

현실적이라서 ㅋㅋㅋㅋ

저런 포근한 이불 너무 좋아.....

 

 

 

예쁜 방, 인테리어, 복층 검색해서 저장하는데

대리만족 행복하다

 

 

하 믹키유천이 멜을 안 보내서 요즘 내가 이렇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