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 누나

해운대에서 잘 봤어요...

 

 

 

 

우아한 김윤진

 

 

 

 

리키김

 

김박이 온다면 이렇게 찍고 싶다고 생각했어......그러나 김박을 못봐서 대신 다른 피사체

 

 

 

 

아름다운 엄지원

 

 

 

 

사진 찍기 제일 좋았던 오연서

예쁘다

저번 수원 축구 때 한 번 봤는뎅ㅎ

 

 

 

 

이정현

 

 

 

 

요즘 대세 클라라

 

 

 

 

무겁게 대포 들고갔더니

김재중 박유천을 못봤어...

 

 

내가 정말 거기서 10분만 늦게 나왔어도 볼 수 있었는데.......

앞쪽에 서 있다가 빠진 나랑 친구 덕분에 내 뒤에 중국인빠순냔들은 신났을 거 생각하니 배아프다

 

 

아 진짜...씨발.....다시 한 번 느끼는데 레카에서 만나는 중국빠순이들은 하나같이 다 졸라 짜증남

사다리 가져온 거 까지는 상관없는데 그걸로 자리차지해서 존나 관크

사다리로 우리 밀길래 내가 일부러 몸으로 팍! 밀었는데 친구 말로는 내 욕 했다고 함ㅋㅋㅋㅋㅋㅋ싸우자 씨발

 

 

그리고 솔직히 중국어 탕웨이 박유천 빼고는 겁나 취존인데

그걸 또 엄청 큰 목소리로 쉴새없이 샬롸거리니 노이로제걸리겠음

내 친구는 그년들 때문에 귀아프다고 투덜투덜

 

이번에는 그래도 더럽게 하고 온 애들은 아니라 다행

 

 

아 진짜 하루 지나서 열이 다 식혀졌다고 생각했는데 글 쓰다보니 또 빡쳐서 말이 곱게 안 나옴

내가 진짜 10분만 늦게 나왔어도 볼 수 있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