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봐도 정우는 개짱이다

from ♥/* 2013. 7. 20. 13:42


 (플짤이 깨져요^_ㅜ)


 

본방 끝난 지 한참 돼서 그런가

전엔 그저 그랬던 장면들이 눈에 들어온다 ㅋㅋㅋㅋ

 

 

이 부분도 그냥 별로 안 핥았었는데

내 티스토리 들마카테고리 맨 위쯤에 있어서 긍가

보싶 보고싶을 때마다 가서 이거 자주 보는데 넘 좋음ㅋㅋㅋㅋㅋㅋ

 

 

정우는 캐릭도 캐릭이지만

진짜 믹키유천 연기가 개짱이다 정말 잘 해 진짜

 

 

다른 유천이 연기도 그렇지만

정우역 연기로 어그로 끄는 것들은 진짜 양심도 없는 것들임

 

 

아 진짜 성스 그 처음부터 잘해서

머글인 내 맘을 빼앗아가더니

진짜 점점 더 잘함

 

 

그니까 시발 어그로 끌지 마라 양심도 없는 색히들아

나참 보싶으로 어그로 끌고 진짜 눈도 귀도 없나 봐 이것들은

 

 

여튼 그래서 차기작 더 기대돼

 

 

정우 연기 진짜 존잘이었는데 다음엔 또 무슨역을 맡을까ㅠㅠ

 

아 그니까 차기작 어서 오실께요ㅠㅠㅠㅠㅠ

 

 

 + 아 글고 첨에 머리 내렸을 때 존좋이었는데

요즘 플짤 보다보니까 머리 깐 정우가 더 좋아짐

특히 6화 엔딩 개잘쌩 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