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땡이 벨트 ㅋㅋㅋㅋㅋㅋ 포즈 귀염귀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느끼는 거지만

~~~랑 ^^쓰는 거 왜케 씹덕인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 죽겠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십대 후반 남자 말투가 ㅋ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다정다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보고싶어 유천아?

ㄴㅏ도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오늘도 멜은 안오겠구나 하고 체념하고 있었는데

라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내가 라인 루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공부하려고 컴 끄자마자 라인이 오다니ㅠㅠㅠㅠㅠㅠ어어유융ㅇ유유ㅠㅠㅠ

 

 

 

언제나 김박김 멤부심도 훈훈 돋고 ㅎㅎㅎㅎ

 

 

 

조.만.간 좋은 작품 이라는데

이런 말을 유천이가 직접 이런 시기(는 밀끼 떡밥이 없어서 너무너무 외로운 시기...)에 하니까 ㅋㅋㅋㅋ

괜히 막 곧 떡밥이 뜰 것만 같은?ㅋㅋㅋㅋㅋㅋ느낌이 ㅋㅋㅋㅋㅋㅋㅋ

나만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장 내일이라도 막 뜰 것만 같고 ㅋㅋㅋㅋㅋㅋ 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벌써 김칫국 마시지 말아야지 내일 안 뜨면 슬플 테니까ㅠㅠㅠㅠㅠㅠ

이번 달 안엔 소식 나오려나?

 

 

아 진짜 제발 오실게요 차기작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오래 기다려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반년이 지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믹키유천

콘서트는 서울콘 막콘으로 오세요^^

내가 뒤에서 과늠해야지 크와앙

 

 

아이 행복해

 

 

아 그리고 또 생각난건데

전에 유천이 트윗 할 때도 ㅋㅋㅋㅋㅋ 잠시 트윗 잠수타는 기간이 종종 있었는데

작품 할 때 쯤 되면 트위터로 생존신고 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잏ㅎㅎㅎ그래도 이건 아니겠지?

아 그래돟ㅎㅎㅎ히히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