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도 종종 형과 함께 잔다면서요?

미국에서는 방을 같이 쓰니까 항상 같이 잤어요. 지금도 가끔 형이 내 방에 와서 자기도 해요. 무섭다고.

나도 가위 눌리면 형 방에 가서 자고요. 근데 형 방에서 자고 일어나면 아침에 깜짝 놀라요. 낯설다고 해야 하나.

 

ㅋ흐ㅏㅇㅇㅎㅇ컿쿠엌웧ㅋ웤ㅇㅋ우컼무섭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섭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미치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라가시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뭐가 무서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보니 구동방 때 밀끼 공포영화 잘 못 본 다고 했던 거 같은데 그거까지 씹덕이야ㅠㅠㅠㅠㅠㅠ

나 잘 보는데 나랑 같이 보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서로 잠버릇을 잘 알고 있겠네요.

형은 옷 사이에 손가락을 끼는 걸 좋아해요. 아기였을 때 버릇인데 잘 때 내 옷에 손가락을 끼고 자요.

 

꺄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낭아ㅓㄶㅇㄴㅇㅇㄶㅎㄴ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 납치해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아가세요??????

예전에 봤던 건데도 구ㅣ여움 터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였던 시절의 믹키유천 나도 알고 싶다ㅠㅠ흡 어머님 아가유천 사진 좀 풀어주세요흑ㄱ흐ㅠ

 

 

- 형과 서로 어떤 관계의 역할을 연기해보고 싶어요?

형이랑 밥 먹으면서 얘기해본 적 있는데, 지금처럼 형제 관계도 좋고 라이벌 관계도 좋아요.

그래도 같이하면 뭐든지 재밌고 새롭지 않을까요.

 

이건 그냥 밥 먹으면서 이런 ㅇㅒ기 하는 형제란 게 참 따수워서ㅋㅋㅋㅋ별 거 없지만 타이핑해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밥 먹을 때 밥만 빨리 먹고 일어나는뎈ㅋㅋㅋㅋ아님 혼자 먹거낰ㅋㅋㅋㅋㅋㅋㅋㅋ가족 불편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믹키유천이 가족에 대한 얘기 할 때 이런 가족끼리 같이 밥 먹는 때에 대한 얘기라던가 할 때가 종종 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님 말고ㅎㅎ;;)

들을 때마다 참 따숩구나 느껴짐ㅠㅠ

 밥 먹으면서 가족끼리 같이 일상적인 얘기하고 그런 게 참 훈훈하고 딱 가족답구나 싶어서ㅋㅋㅋㅋ

 

 

 

하 예전 사진들 다 팠으니 이제 예전 인텁들을 파볼까.....

 

ㅇㅕ튼간에 형 믹키유천은 정말 따수우면서 멋지고 씹덕 터지네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