훙훙...

from 다이어리 2013. 9. 17. 20:23

새메일 알림음을 사용할 수 없는 환경입니다.

 

 

뭔가 블로그 침체기....또르르...☆

 

 

- 믹키유천 SNS 다 안 하면서 라인이라도 좀 보내주시죠ㅠㅠ

빠수니 굶어죽쏘ㅠㅠ

믹키유천 라인 한 지 1달이 다 돼간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머금...헙

 

그렇게나 됐을 줄이야..

 

물론 기약없는 기다림이 아니라 예전보다 훨 낫긴 하지만

그래도 멜이 왔음 좋겠당ㅎㅎㅎㅎㅎㅎ

해무 팀은 벌써 모인 거 같던데 (김윤식이랑 이희준이랑 믹키유천 지방에서 봤다는 머글 후기가 있어씀..)

촬영 들어가서 고사 지내면 그거 사진이라도 풀어주지 않을ㄹㅐ요..또르르....

 

 

 

 

 

 

- 참 요즘 보면 빠수니들은 뭐가 중요한 지 모르고 빠순질을 하는 거 같다

최근에 있었던 사건을 보면서 특히 느낌...몇몇 극단적 빠수니들은 빵년과 다른 게 없어 뵘

김박김을 최대한으로 위한 빠순질을 장려한다는 게 뭔가 김박김 빠수니들 끼리 추구하는 거 아녔나...

싫은 인간들 배척하자는 건 알겠는데 형식을 너무 중시하다보니 융통성도 사라지고 이제 뭐가 중요한 건지 머리가 안 돌아가나 봐

 

 

제발 빠수니 규칙을 김박김한테 좀 요구하지 마;;

 

 

우리가 싫다고 해서 김박김까지 싫어할 이유는 없는 거고

김박김이 친하게 지내고 좋아한다고 해서 우리가 걔네를 굳이 좋아해야 할 필요도 없음

 

난 그들이 여전히 싫지만 김박김이 어쩐다고 해서 뭐라고 할 생각도 없고 그런 맘도 안 든다

 

그리고 어렸던 시절부터 같은 꿈을 키우며 함께 해온 인연인데

아무리 그런 사건이 있었어도 어떻게 한 번에 쉽게 정리가 될 수 있겠어....서로 알아서 풀었을꺼라 생각하고 있음

 

 

예민한 문제들은 최대한 말을 아꼈지만 아직까지 이걸로 뭐라고 하는 인간들이 보여서 어이가 없어서 쓴다ㅋ

 

진짜 좀 주제를 알라는 말을 하고 싶네

 

 

난 정말 빠수니들끼리의 규칙이라던지 하는 것들을 김박김한테까지 요구하는 빠수니들이 제일 어이없어ㅋㅋㅋㅋㅋ

 

 

뭐 김박이 시사회 가는 영화들이 씨발제이 투자든 말든 그게 무슨 상관이야;;

빠수니들끼리 하자고 해서 하는 불맨데 김박김이 그걸 왜 해야하는데ㅋㅋㅋㅋㅋ

 

해무 씨발지비에서 상영할텐데 어떡하냐고? 씨발지비가 국내서 제일 큰데 뭘 어째ㅋㅋㅋㅋㅋㅋㅋ

 

인증이니 뭐니 해줬다고 악개 되는 거임?연예인 본인 악개취급하고 싶은 거야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면 일반 팬들도 잘 모를 문젠데 인증 어쩌고 땜에 연예인한테 정떨어졌다고 지랄지랄

 

 

진짜 요즘 보면 참....정상적이라 생각했던 빠수니들한테 실망 많이 하게 된다

 

 

 

 

- 이번 블랙위크 부터 슈스케가 재밌어진 거 같아서 좋다

이번 시즌 슈스케 무대는 플짤 별로 안 틀어놨는데 이번 무대는 엄청 틀고 컴퓨터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스트릿라이프 존좋

박재정 박시환 송희진 이기림 정은우 김민지 윤태경 변상국

이렇게 탑 가실게요

저번 편에서 떨어질 거 같았던 사람들도 사실은 다 붙을 거 알아...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책을 만들고 싶음  (16) 2013.09.29
좋다 좋아  (10) 2013.09.25
마럽이 JYJ를 실물로 본.list  (12) 2013.09.09
믹키유천이 멜을 보낸 지 6일째 되는 날  (11) 2013.08.25
☆★ 경 박유천 백수 탈출 축★☆  (32) 2013.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