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 박유천, 스크린 전격 데뷔..봉준호의 '해무' 승선

 

JYJ 박유천이 정식으로 스크린 데뷔전을 치른다.

박유천은 봉준호 감독이 제작에 나서는 대작 영화 '해무'(감독 심성보)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19일 복수의 충무로 관계자들에 따르면 박유천은 최근 '해무'의 출연을 확정 짓고 계약 단계를 밟고 있다.

한 관계자는 OSEN에 "박유천 측과 제작사 측이 장기간 논의 끝에 출연을 확정하고 세부 조율이 한창인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박유천은 극중 선원 '동식' 역을 맡아 먼저 캐스팅된 선장 역의 대선배 김윤석에 대립각을 세울 예정이다. '동식' 캐릭터는 2, 30대 많은 배우들이 탐냈을 정도로 매력적인 역할로 많은 후보들을 제치고 박유천이 최종 낙점됐다는 후문.

JYJ 멤버로 연기 활동을 병행 중인 박유천은 '해무'를 통해 정식으로 스크린 주연에 도전한다. 데뷔 이후 일부 영화에 특별 출연 형식으로 참여한 적은 있지만 정식 타이틀롤을 맡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간 '보고 싶다', '옥탑방 왕세자', '성균관 스캔들' 등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과 흥행력을 동시에 입증했던 만큼 스크린 신고식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해무'는 현재 '설국열차'로 흥행 질주하고 있는 봉준호 감독이 처음으로 제작에 나서 눈길을 끄는 기대작이다. 동시에 '살인의 추억' 각본에 참여했던 심성보 감독의 연출 데뷔작이다. 2007년 초연된 동명의 연극 '해무'를 원작으로 밀항선을 타고 망망대해에 오른 선원들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거액의 제작비가 투입되는 2014년 대형 기대작으로 충무로 대표 연기파 김윤석에 이어 박유천까지 승선하면서 업계 안팎의 이목이 집중된다. 10월 중 크랭크인 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성보 연출 봉준호 제작 뉴배급 거기에 김윤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떡해 어쩜좋아 나 진짜 처음 소식보고 숨쉬는 법을 까먹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오늘 오후부터 쓰레기언론사가 별 찌끄레기같은 기사 쳐내싸서 짜증나게 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진짜 가만히있는 바규천 여기저기서 건들어싸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대형 떡밥이 기다리고 있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떡해 어떡해!!!!!!!!!아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아 지금도 감정이 북받침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럽이 JYJ를 실물로 본.list  (12) 2013.09.09
믹키유천이 멜을 보낸 지 6일째 되는 날  (11) 2013.08.25
미친ㄴ;;겁나ㅏ잘생김  (6) 2013.08.18
뭔가  (12) 2013.08.17
헤헿...  (26) 2013.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