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0

from 다이어리 2013. 5. 10. 16:47


 - 글고보니 잊고 있었는데

일본 회사는 어떻게 된거지?

언제 발표해요?

현기증 나..




- 레카 갈 때마다 느끼는 건데

몇몇 대륙녀들 진짜 ..^^ 시르당...

너무 쎄..

무서워..

밀지마!!밀지 말라고!!

내가 좀 뒤로 가라고 했을 때

니 바로 니 친구랑 중국어로 샬롸샬롸 한 거 욕이지?다 알어ㅡㅡ

대륙녀들은 한국어 ㄷㅏ들 왜이렇게 잘하냐 시발 답답하게 한국에서 한국어로 뭐라고 하지도 못하겠네ㅡㅜ

키 크다고 나 밀고 내 위에 기대지 말라고!!내가 니 몸 받쳐줄라고 거기서 기다리고 있었는 지 아냐?

그리고 시발 그렇게 찌부찌부되는 상황에서는 좀 깨..끗하게 하고 와 정말 나 힘들어

목소리도 너무 크고 말도 쉴새없이 뱉어 나 귀 아파




- 신기한 경험

서드어 때 본 예쁘장한 대륙누나

유천이 중국에서 한 팬미팅 기사 사진인가에 나온 그 대륙누나

이번에 레카 갔을 때도 내 바로 옆 뒤라 거의 옆이었어 ㅋㅋㅋㅋ

이 누나 역시 한국어를 참 잘한다

유천이 팬?접때 어디어디 봤죠?신문에 났고?하니까 맞댘ㅋㅋㅋㅋ짱신기

비 와서 우산 좀 씌어주고ㅋㅋㅋㅋ

레카 때마다 진짜 대단하다 외국인이




- 카메라 렌즈 바꾸고 거의 처음으로 줌 제대로 땡긴건데

앞자리 선점 운도 좋고(는 내 바로 옆에 있던 사람은 나보다 네다섯시간 늦게 온 사람인데...ㅜㅜ)

렌즈도 바꿔서 줌 잘돼서 쫂 ㅠㅠ

근데 이것도 알바비 반 때려부어서 산 건데

사다보니까 욕심난당

연말에 알바 해서 더 좋은 렌즈로 바꿔야지 77ㅑ




- 원래 백상 레카만 보고 안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급 표 생겨서 백상 가따옴ㅋㅋㅋㅋㅋㅋㅋ

표 준 사람도 너무 고맙고 표 주려고 했던 사람들도 고마워여 진짱 ㅜㅜ




- 서드어 때는 진짜 참아야지

무엇보다 그때는 더울거야 정말 그니까 진짜 참아야지 ㅎㅎ

정말 안갈거야 서드어는 ㅎㅎㅎㅎ

대신 연말은 꼭 가야지 얼어 듀ㅣ지는 수가 있어도 꼭 앞자리 사수하겠당

그니까 박유천은 가을~ㄱㅕ울 쯤에 드라마 찍는 걸루..ㅎㅎ

티비에서 보고싶어 연기하는 유천이ㅜㅜ




- 김박김 월와2 앨범 빤니빤니 오실게요..

현기증 나요..

음악 떡밥..시급해요..

아니 우선 일주일 안으로 바보가슴 오실게요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춥다  (4) 2013.05.20
오늘은 스승의 날  (4) 2013.05.15
아 진짜 싫엉ㅋ  (8) 2013.05.06
백상..  (2) 2013.05.04
이게 먼가여  (16) 2013.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