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승의 날

from 다이어리 2013. 5. 15. 17:24



그러나 내용은 스승의 날이랑 전혀 상관 없는 일기*~*





- 오랜만에 옥세자가 너무우우우ㅜ보고싶다 

근데 성스도 보고싶고..뀽..

옥세자도 보고싶고...

성스도..

옥세자도...??!!!?



연말에 몰아 봐야지






- 바보가슴 >~<

바보가슴 존좋

시아준수 오슷흐 많이 불러주세요

돌돌이는 지금도 사극에 나와도 존좋일텐데..

돌돌이랑 옥세자 케미 쩌러ㅠㅠ


보지는 않지만 천명도 같이 흥하세요

바보가슴 불사가슴 되는 날까지 ^o^






- 진짜 아가는 욕하지 말아야 한다..ㅡ,.ㅡ

어쩌다 ㅇr빠 어디7ㅏ?갤 들어갔다가 진짜 열받아서..

애들 가지고 편가르고 욕하고 가정교육 운운하고 잘 하는 짓이다

니들 애새끼나 잘 키워라 진짜 ㅋㅋㅋㅋㅋ

가정교육드립하는 니들보다는 훨씬 백배천배 더!가정교육 제대로 받은 아이들이다






- 나 잊고 이썼는뎅..

보고싶다 메이킹 딥디는 안나오려나?

원래 드라마 종영 하고 언제쯤 후에 떴지?

보고싶다 메이킹 딥디가 왜케 가지고 싶은지......

진짜 너무 보고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홈에도 진짜 개미 오줌만큼 올려놔서 더 그런듯 ㅡㅡ

옥세자 메이킹 딥디도 진짜 갖고 싶었는데

결국 아직까지 없어 ㅎㅎㅎ쿸...

근데 나 성스도 없엉 ^^!

그니까 보싶은 나오면 꼭 살껑..

빤니 나와줘 제발 ㅜㅜ






- 5월은 무슨 달인가..

진짜 열애소식 결혼소식 쩐다 ㅋㅋㅋ

오늘도 한 건..ㅋ

그래..행쇼하셈


그리고 내 구 누나..

ㅠ좀 안타깝고 그래요

 


 




- 뭔가 거대 떡밥이 필요하다..

내가 생각하는 거대 떡밥 = 김박김 정규앨범

= 근데 그게 2년 전...

2년 전이라니....2년 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월와2 어서 오실게요...

진짜 목빠져라 기다리는데 계속 밀리구ㅜㅜ

올해 여름엔 진짜 볼 수 있능겅가여??

월와2는 3년 전이네 세상에...oOo!






- 플짤 만들고 싶은데 뭐지..

뭐가 좋을까..

막상 외장하드 연결하면 만들 게 안 보이고..

뭘 만들지..추천 좀 부탁해여ㅠㅠㅠㅠㅠ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0523  (2) 2013.05.23
춥다  (4) 2013.05.20
0510  (16) 2013.05.10
아 진짜 싫엉ㅋ  (8) 2013.05.06
백상..  (2) 2013.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