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먼가여

from 다이어리 2013. 4. 30. 13:38

 

 

이상한 질문이었음에도

할수있는 최선의 답을 했다고 생각하는데..

 

 

 

대체 미륵이 언제 싫다고 했으며 별로라 했나요.

 

 

 

상황의 심각성을 모르나 본데

중국 일본 영어권 저 멀리 유럽까지 다 퍼졌다는데

이거 수습 어찌하려고?

 

 

 

해외팬들이 유천이한테 실망했다고 하고 무례하다고 한다던데여?

 

 

 

영어로 번역된 거 보니까 말도 안나오더라

 

 

 

과체중인 사람 싫어요.이렇게 돼서 돌아다니던데여 ㅋㅋㅋㅋㅋㅋ?

 

 

 

이걸 그대로 받아들이는 팬들도 문제가 있다고 하지만,

한국어를 모르는 외국 팬들로선 그대로 받아들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함ㅋㅋ...나도 짜증나지만..

 

 

 

아 실망했다는 말 진짜 싫다.

 

 

 

 

가만히 있는 유천이가 왜

실망스러운 사람이 되어야 하냔 말이예요..

 

 

 

 

그리고 트위터에서 떠들어대는 사람들..

커질 일이 아니었는데 커지게 만들었다니요.

한 건 물었다구요?

 

 

 

 

그럼 트위터 안하고 이번 일에 기분 나빠하며

루머척결에 힘쓰는 빠수니들 모두 악개라는 소린가여?

 

 

 

 

빠수니들끼리의 트위터가 더 중요한건가 김박김보다 ㅋㅋㅋ

 

 

 

 

지금 퍼지고 있는 유천이 루머에 대해선 뭘 어떻게 하려고

손 놓고 가만히 있는건지 이해불가.

 

 

 

 

싀발 나도 첨엔 정정된 것 하나면 끝날 줄 알았는데

새벽에 중국 일본 난리란 소릴 듣고

얼마나 심각한건지 그때서야 정신이 들더라

 

 

 

해외에서는 유천이 조롱하는 합짤도 생겨서 돌아다닌대요ㅋㅋ

 

 

 

어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유천아 ㅠㅠ

 

 

 

오랜만의 기쁜 김박김 행사였는데 말이지

일 진행되는 거 보려고 잠 한 숨 못잤더니 눈이 다 아프다 ㅡㅡ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 진짜 싫엉ㅋ  (8) 2013.05.06
백상..  (2) 2013.05.04
씹덕후입니다  (8) 2013.04.27
일기  (8) 2013.04.22
벚꽃!  (6) 2013.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