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덕후입니다

from 다이어리 2013. 4. 27. 10:38

 

 

 

- 섬녀한테 드디어 택배가 왔당 ♥.♥


 

 

 

..?

머가 디게 많이 옴


 

 

 

 

!!!

와 젓가락이당

아직 처리 못한 일본서 사온 젓가락 디게 많은데 ㅋㅋㅋㅋㅋ

쨌든 이쁨

 


 

 

 

이런 건 또 어디서 사온거야 ㅋㅋㅋㅋㅋㅋㅋ큨ㅋㅋㅋ규ㅣㅇㅕ워

 

 

 

 

니혼과자..!

으와아앙 근데 와사비 맛은 어떤 맛일까..


 

 


 

편지 존귀 ㅋㅋㅋㅋ


 

 

 

 

우치와 겁나 큼

근데 가까이서 보니까 재질이 별로 좋아보이진 않는데 ㅋ ㅋㅋ

ㅇㅣ게 왜 그러케 비싼거져..?

 


 

 

 

 

 

쇼핑백 쫂!^o^


 

 

 

 

 

브마다

두둥

 


 

 

 

ㄷㄷㄷㄷㄷㄷ


 

 

 

 

레알 지젼간지..wwww

특히 저 크림 같은 거 묻힌 브마 존멋..

으오나ㅘㅎㄴ아환화ㅗ나 저 크림 묻은 김박김 세개 액자에 걸어놓고 싶어ㅠㅠㅠㅠㅠ


 

 

 

 

 

 

- 토씨네서 4만원 어치 시켜서 굿즈들도 옴 ^o^

쫂!

등신대 저번 것 보다 낫다 ㅋㅋㅋㅋ


 

 

 

 

 

- 책 사러 나갔다가 나일론 사옴..

순전히 브마 때문에 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니 브마가 붙어있었당

옙흐다

나일론에서 나오는 브마가 니 브ㅁㅏ보다 더 좋아 ㅋㅋㅋㅋㅋㅋ

겁나 크고


 

 

예쁘고 김박김 셋이 같이 붙어있어 ^ㅎ^

 

 

 

 

- Nii가서 브마도 샀당

이만원 짜리 카라티 하나 사고 브마 다 받아옴

브마 진짜 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브마 너무 예뻐ㅜㅜ

그리고 니에서 산 카라티도 예쁨

지금껏 니에서 산 것 중 젤 맘에 든다 ㅋㅋㅋㅋ


 

 

 

 

 

- 5월 9일

백상 일정 잡혔다

아 도키도키 ㅜㅜ

한 한달 넘게 남은 줄 알았더니

진짜 얼마 안남았넹

 

유천이는 어케 하고 나올까

이번에 인기상은 확정인 거 같고 다른 상도 꼭 ㅎ-ㅎ

 

 

 

- 어제 생일이었딩..

아침부터 저녁까지 엄청 먹고 계속 걸어다녔더니

온 몸이 찌뿌둥하다

헿 살 거 꽤 사서 뿌듯하긴 한데 끝에 가선 우울우울한 생일이었딩..T.T

어제 놀았으니 오늘부터 공부 열심히 해야지 뀨

 

 

- 이제 곧 NII 팬싸인가 봉가?

롱롱은 넣어둬 뀨!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상..  (2) 2013.05.04
이게 먼가여  (16) 2013.04.30
일기  (8) 2013.04.22
벚꽃!  (6) 2013.04.22
시바 지젼 짜증나네  (13) 2013.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