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2

from 다이어리 2012. 10. 22. 18:45

자칼이 온다 11월 15일 대개봉

아주 조흔 날짜다..흐흥..

무대인사 가야지 얏호

..물론 티켓팅과 추첨운이 있으면..^^


 




 

 

 

- 네이버 블로그를 하기로 결심했다

거기선 고운 말 이쁜 말만 써야지 ><ㅎㅎ

아무래도 검색도 잘 걸리고 루머도 밀기 편하고 보편화 되어 있으니..

 

물론 본진은 티스토리 ㅎ1ㅎ1

 

 

 

 

- 이 스킨..

가운데만..그니까 본문 부분만 하얀 색으로 해 놓을 순 없나

바탕은 검정으로 하고 본문만 흰색으로 하고파

 

내 친구가 내 티스톨보고 심심하대..뀨

 

 

 

 

- 글고 잡소린데 슈스케서 딕펑스가 젤 좋은듯ㅋㅋㅋㅋㅋㅋ

나도 내가 누굴 젤 좋아하는지는 아직도 판단 할 수가 없지만ㅋㅋㅋㅋㅋ

유승우도 좋고 홍대광도 좋은데

김현우 머시써

피아노 진짜 잘 쳐..

김재흥?도 플룻까지 능력 쩔고 애태는 겉돌긔라 불쌍ㅠㅠ

 

 

 

 

- 나린 딥디는 이제 진짜 오겠지

20일에 배송한다고 봤는데 그럼 내일은 올텐데ㅠㅠ

 

 

하나 확실한 건

인팍서 주문한 엘르는 내일 올 듯 ㅋㄷㅋㄷ

 

기분 조타

 

 

 

 

아 그리고 오늘 보고싶다 섭남주 캐스팅까지 떴습니다..

좋네요 ㅠㅠ유승호

근데 너무 어려뵈서..실제로 어리기도 하고..

극중 역할이 어리게 나온다던데..(밀끼한테 꼬맹이라 불린다고)

그래도 좀 느낌이 안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으녜찡이랑은ㅋㅋㅋㅋㅋㅋ유승호는 으녜찡이랑 럽라구도가 형성될텐뎈ㅋㅋ

 

근데 공장장 트윗 보니까

미르끼랑 케미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립구도 멋져 ㅎㅎ

 

또 미르끼가 썰렁개그 던지는 거 상상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진구랑 미르끼랑 유승호랑 셋이 화보 함 가죠

 

 

근데 갑자기 우울해진 게

 

 

케미 너무 안 살아..

OH..휴먼로즈베이비..

이모님..고모님...ㅠㅠ..

으녜찡이랑 또래라니..

눈물이..흡흡..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도 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배우들만 믿고 가야지..

 

 

 

 

 

여튼 포스팅의 끝은 염색유천


> <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30  (6) 2012.10.30
김준수 수상 축하해♥  (4) 2012.10.29
주제를 아세요 제발..  (9) 2012.10.18
뀨뀨 왜 욕은 다 박유천이 먹나요  (8) 2012.10.14
1011 삼육대 축구 경기 관람!  (2) 2012.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