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를 아세요 제발..

from 다이어리 2012. 10. 18. 23:56

 

아..진짜..

 

 

내가 한번도 이 여자 연기하는 걸 못봐서

이거에 대해선 딱히 할 말은 없는데

여기저기서 주워들은 걸로는 굉장한 연기력을 가지셨다고ㅋㅋㅋㅋ

 

 

근데 며칠 전 인터뷰를 우연히 보게 되서

정독했는데 뭐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족한 실력이면 겸손하면 몰라

자기실력에 있어서 굉장한 자신감ㅋㅋㅋㅋㅋㅋ

 

ㄱㅓ기다 청개구리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복희 언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인터뷰 보니까 더 화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글부글 끓어 속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심지어 지금 보고싶다 검색어 1윈데

검색하면 이 사람 인터뷰 밖에 안 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인터뷰를 이렇게 많이 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

 

 

 

씨제스씨는 언제부터 이렇게 소속 연예인 신경 써주는 회사였나?

 

 

 

언플질도 짜증나 죽겠는데

내용이 날 더 돋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족하지만 노력하겠다는 겸손이 묻어나는 인터뷰면 말을 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근자감은 어디서 나오는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이왕 결정된 거 무를 수도 없고

서브남주도 안 뜨는 판에

분량 확 줄였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미르끼 빼고 캐스팅이 다..문제가..

하이고..머리야..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준수 수상 축하해♥  (4) 2012.10.29
1022  (10) 2012.10.22
뀨뀨 왜 욕은 다 박유천이 먹나요  (8) 2012.10.14
1011 삼육대 축구 경기 관람!  (2) 2012.10.12
사고싶엉 하고싶엉 ㅠㅠ  (12) 2012.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