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지금껏 김박김 빠순질 3년간 해오면서

근래 가장 열정적인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친구랑 갔는데

11시 쯤 삼육대 도착해서


화장실도 가고 사온 것들도 먹고

게이들 관음도 하고 뭐 그러면서 시간 보내다가


3시 초부터 몸풀길래 구경ㅎㅎ



내린머리 단쟈니는 참 귀여웠다


축구하다가 심하게 굴러서

진짜 깜짝놀랐어ㅠㅠ

엄청 아파보였는데 조심해여 ㅠㅠ



좀 아쉬웠던 건 끝나고 나서 바로 들어가서 흡

그렇게 일찍 들어갈 줄 몰랐어여



자리를 잘못 잡았는지 우리쪽에도 잘 안왔긔 뀨뀨






빠수니들은 나름 괜찮았는데

계속 지나다니는 거 짜증났고 신경쓰였고ㅋㅋㅋㅋㅋ무개념에 바닥에 주저 앉는 것도..


근데 진짜 다들 손에

카메라 혹은 산쥬를 들고 있어서 웃겼엌ㅋㅋㅋㅋ


한참 보다가 고개 돌리면 모두 무섭게 손에 하나씩 쥐고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친구도 카메라 가져가긴 했는데

넘 멀더라..그냥 사진 다 버림ㅠㅠ


뒤에 중학굔지 고등학굔지 있어서

학생들도 매달려서 보고ㅋㅋㅋ




끝나고 친구랑 카페 갔다가 귀가ㅋㅋㅋ




힘들어 디지겠당ㅋㅋㅋ



자칼 쇼케도 신청했는데 아쉽게도 아무것도 당첨 안됐어ㅠㅠ흑흑





여튼 축구 첨가보는데

삼육대는 가기만 하면 다 위너람서여?


준수 머리 진짜 넘 이뻐ㅋㅋㅋ부농한 머리

재밌었고ㅋㅋㅋㅋ


이런거 처음 가본 나에게는 재밌는 경험이었다고 한다ㅎ1ㅎ1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제를 아세요 제발..  (9) 2012.10.18
뀨뀨 왜 욕은 다 박유천이 먹나요  (8) 2012.10.14
사고싶엉 하고싶엉 ㅠㅠ  (12) 2012.10.10
보고싶다..  (12) 2012.10.10
드디어 여주 결정  (16) 2012.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