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from 다이어리 2012. 10. 10. 19:35

개인적으론 연기 좋은 여배우가

끌어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하고 생각했는데


뭐...쨌든 결정 되서 다행ㅋㅋ

이러다 진짜 평생 안 나는 거 아닌가 했으닠ㅋㅋ





궁 때 윤으녜를 진짜 좋아했지


그러다 포도밭도 재밌게보고

커프까지 잘 봤음




전반적으로 호감~이었지



근데

그러다가 아부해..

딱 첫 호ㅏ에서 첫 대사 듣고

아 이건 아니다 싶어서 끔...



뀨..ㅎ-ㅎ




근데 뭐 그래도 요즘 커프 다시 보는데 괜춘하다

커프 참 좋았어





흐흐흐흐ㅎ1ㅎ1..



여튼 물타기 꺼지라구요

존나 티난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


냄새 안 나는 줄 아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에 하는 정통멜로!인 만큼 

진짜 겨울유천이 기대된다규ㅠㅠ







난 이김의 횡포따윈 잘 모르지만..ㅎ

감독님 작가님도 마음에 들고



기다려야지 뭐..ㅎ-ㅎ








ㅇㅣ제 장me人애만 빠지면 완벽해!ㅎㅎ

ㅎㅎ.ㅎ..ㅋ..ㅎ..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