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왜 이러지?

인도물이 좋긴 좋은가봐요







어제 빠순친구랑 같이 있다가 트윗 봤는데

둘 다 헉;;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두개도 방금 같이 봤는데

내 친구 감격해서 한동안 말을 못함ㅇㅇ

은 나도..


좀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수니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


위아더빠순..




근데 진짜

헉소리 나오도록 잘생겼어









진짜 잘생겼어


잘생겼단 말론 부족하다..


어떻게 이렇ㄱㅔ 생기지?!





근데 국장 인도는 왜 간거야?출근?트윗으로 출근이라는데 뭐..

아 팬미팅인가!?머징







여튼 내가 생각하는 베스트 컷





은 요거



다 쩔지만 굳이 하ㅓ나를 고르라 하신다면..요거..

눈빛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미쳤다..잘생이다..존잘존잘 말하기도 입 아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