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상큼하당!




미르끼는 무슨

그때 그 안전정보? 뭐 그 공익광고같어ㅋㅋㅋㅋㅋㅋ




진짜 과장..



여기서 과장 레알 쩐당.......



옷도 완벼캐

지금 당장 속이 다 치비는 바다로 떠나야 될 것만 가튼 기분



헤어도 완벼캐



과장 조나 멋있어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ㅡ아크ㅠㅏㅇㅋ유큐ㅠㅠㅠㅠㅠ

완전 내스탈이당..



김박김 진짜 존잘이당


씨에뿌 언제 떠요?기대기대열매ㅋㅋㅋㅋ




토니모리 광고 뜬 후에 사러가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비랑 핸드크림 스킨로션 등 요즘 필요한거 많았는데 쓸어와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