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부터 비율 감상 하세요ㅎ-ㅎ





이 부분이 특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에서도 요기!!


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화 신고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믹키유천...사람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표정 무슨 동물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가 호랑이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잘 만들었다

근데 이거 어케 먹어?



이거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산부 호흡 도와주는 그런거 같앜ㅋㅋㅋㅋ베바 강마에 생각남

왜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끄으으끄으응....

근데 턱선..스게..



땡글땡글하게 생겼다

귀여웤ㅋㅋㅋㅋㅋ




별 모자를 다 써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막짤 왜케 동글동글해 귀여워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대만 사진ㅎㅎ



오오


입술ㅋㅋㅋㅋㅋ


ㅇㅏ 이건 대만 사진이다!






아 진짜 사진 좋으네요.허허



한국에서 바라기는 무리고

대포 좀 많이많이..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