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F이늬




요즘 심상찮게 소문 돌고있던데
해체해서 걔들한테 득이되든 실이되든 나랑은 상관없지만
그래도 했으면 좋겠다.헤헤



시망 한번 뒤집어줬으면좋겠거등ㅎㅎ




솔직히 우량아랑 소녀들도 나왔으면좋겠는데

대신 걔네는 나와서 망했으면좋겠음
망하고 팬들도 분열되서 서로 좆빠지게싸우고
sm은 sm대로 정신없이 소송준비하다가
팬-sm-가수

같이 망했으면 ㅎㅎㅎ





 해체된다면
솔직히 우량아나 소녀들보다 악감정없어서
잘되던안되던 신경은안씀ㅋㅋㅋㅋㅋㅋㅋ

그냥 sm을 좀 어지럽혀줬음좋겠다











는 진짜 해체했음좋겠다거여


제가 ㄴㅓ무 나쁜가요 하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