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9시반넘어서 전철타고 코엑스도착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게 아무것도없고 심지어 핵안보정상회의 이것도 기억이안나서
도대체 어떻게찾아갔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무작정 회의장같은곳 어디에요?라고 쇼핑몰ㅋㅋㅋㅋㅋㅋ인포에서 물어봐서
2층야외로나가서 다른건물올라감


그리고 삘꽂히는 3층으로 무작정걸으니까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같은 감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못찾아서 다시 1층으로내려가긴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도착했는데 차도녀코스프ㅔ레한 여자들이ㅣ있길래
처음엔 기잔가?했는데 등도차림같이한 사람도있어서 빠순무리구나했음



가서 좀 기다리니까 바로 김박김오더라




첨에 젤 먼저발견한거 준구시안데
시발 존자..ㄹ.....



나 진짜 몰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멍했어 완전ㅋㅋㅋㅋㅋㅋ


그떄 빠순이들 정_적
그리고 헐..이럼ㅋㅋㅋㅋ다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국장은 준구시아보다먼저와서 뒤통수만보고

그 담에 미르끼봄 ㅠㅠㅠㅠㅠㅠ



옆선이 진짜 볼륨있고 쩔었음
존잘 ㅠㅠ







김박김봐서 행복합니다

예 가길잘했어요


오늘 내 스케쥴 완전 엉망이되버렸지만 그래도 ㅠㅠㅠㅠㅠㅠㅠㅠ진자 좋다ㅠㅠㅠㅠㅠ





좀 병신같은년..들이 있었지만  마음속에 묻어버려야지 ㅎ




암튼 김박김진짜 오늘 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망 가좆 또 트러블?ㅋ  (20) 2012.02.09
Jyj  (0) 2012.02.07
이 짤은 마법의 짤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2.01.31
믹키유천;;팬싸음성 뭐여  (0) 2012.01.28
ㄵㅇ SSㅏㅇ년해봐  (6) 2012.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