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 힘들어여..

from 다이어리 2012. 2. 16. 16:51



작년에 철도도리 인터뷰 헬레기 악개년들등등
일터졌을때도 충분히 버틸만했는데

요즘은 진짜 그냥 너무 힘들다.. 






사실 김박김글같은거 반응제대로보고
살살 머글인식 제대로잡으려고
여초머글찾집가입해서ㅡㅡ

나름 티안나게한답시고 활동하고있는데



거기서 김박김관련 안좋은거올라오면
바로바로 해명하고 빵년들내쫓고
내 나름대로는 열심히 하려고 하고있음ㅡㅡ;




뽕굴말고도 이런거까지 신경쓰려니까 머리터질것같음
뽕굴은 가끔와서 병신이설치지만 그래도 김박김빠는곳이니까 그나마 괜찮은곳이지
다른곳은 어휴..





불판방이라고 익명게시판이있는데
요즘보면서 이상하다고 느끼는게
김박김관련글은 이상하리만치 글이 빨리 세워진다는거임



솔직히 내가 피해의식느끼는걸수도 있겠지만
김박김관련 이상한일터지면 바로 세워지더라?



이번 미르끼 종편알몸뉴스허위보도된거랑 그 폭행영상인지뭔지 나발이랑
바로세워지는거보고 기도안차서ㅋㅋㅋㅋㅋㅋ
요트건은 안봐서 모르겠고ㅋㅋㅋㅋㅋ





솔직히 불판글 바로 올라오는거 존나 냄새가 남ㅇㅇ
거기도 익명이니까 밑에 댓글에 홑등이들 쩔거든ㅋㅋㅋ바로댓글달림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암튼 거기서 존나 키배뜨고왔는데 힘빠진다..
다행인지불행인지 글이 삭제되긴했지만
볼사람은 다 본거지 뭐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








준수음성,유천영상 이것도 병신같은년들이 짜집기하고 썰을더하고
존나 부풀려서 퍼다나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년들 그 예전 루머를 지금 또 퍼뜨리는것도 다 티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 빠는놈들은 레알로 그런일있었던건 다 잊었지?ㅋㅋㅋ병신들ㅋㅋㅋㅋㅋㅋ



 





올해에 벌써 세건이나빵빵터지고나니까
키배뜨는 나도 점점 힘들고 지쳐가는게 느껴짐..

요즘이 진짜 너무 힘들다..




어제도 속상해서 잠도안오고 울었는데
언제쯤 이 지긋지긋한것들이 끝날까






진짜로 홑등이들,사생들,슴퀴들 모두 싸그리 고소당했으면좋겠다
레알 고소당했으면 벌써 감방에있는년놈들도 있을텐데 특히 사생년들ㅋㅋㅋㅋㅋ 
올팬은 그냥 좀 사라지고ㅋㅋㅋㅋㅋ니들 도움 안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길게 휴갤할날이 올것같은데
그 전까진 진짜 지치는한이있더라도 계속 싸울거여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철도리 SM 니년들이랑 홑등이들 슴퀴들 소퀴벌레들 다 망하는꼴은 봐야겠다 





















+
홑등이도문제지만 연예인일에 관심돋는 머글들도 문제ㅋㅋ
진짜 지금 더 가관이다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까는방에 김박김글 쫘라락올려오고
그것도 순서대로 하나씩 올라오네 아주
존나 냄새난다고 병신들아ㅋㅋㅋㅋㅋㅋ좀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노는년들은 제대로 정신병자돋는데
연예인해명글쓰거나 아니라고 바로잡아주면
팬들한테 쉴드치지좀말라고 어쨌든 옹호하는댓글은 절대안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


미친년들 진짜
홑등이보다 만함 이런년들은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씨제스 일처리하는거보면  (2) 2012.02.18
이부장님 트윗  (0) 2012.02.17
120212 엘리자벳 3층 관람후기  (0) 2012.02.14
시망 가좆 또 트러블?ㅋ  (20) 2012.02.09
Jyj  (0) 2012.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