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년들아

어쩐지 존나 티나더라


머글짓도 뭔가 읭?하게 되는 댓글 많던데

그것도 태반이 너네였구나



그리고 새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 거지같은 거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자작 다 너네라고?

사람 하나 쓰레기만들어 놓는거 되게 쉽다

미친년들아 진짜 너넨 시궁창삶이야 



아 빡치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






+

예전에도 그런 일이 있었죠

네이트 판에 

이번엔 매니저까지 끌여들여서 별 병신같은 루머를 싸질러 놨던데


댓글로 네티즌들이 누군지 찾으니까

이 사람은 아니고 이 사람도 아니다,라고 친절하게 글쓴이가 알려주다가

혹시 JYJ인가 하는 댓글이 달리니까

그때부터 입 싹 닫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JYJ 욕먹으니까

팬들이 증거 다 찾아서 반박했는데

그때마다 글 수정 했었지


결국엔 지웠고.



존나 티나고 허술한 그딴 개같은 루머는

퍼뜨려서 뭐하려고?

김박김 이미지 안좋아지면 뭐 이방을 누가 빨아 줄 것 같냐?



진짜 그 루머도 내 친구들 다 보고 와서 물어보는데

혈압올라 뒤질뻔..




개년들아 그렇게 인생 살지 마세요

진짜 저기 새타방도 존나 없어져야지


저기서 탄생한 유명한 김박김 루머 존나 많다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