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12 일기

from 다이어리 2015. 7. 12. 22:43

- 블로그 잠깐 안 한 거 같은데 마지막 글이 한 달이나 전이야....대체....나의 게으름은.....


오늘 또 아침부터 박유천 미모돋는 사진 봐서 기분 좋았지 홍홍

근데 팬미 사진은 안 풀어줌? 내일 풀려나... 팬미 사진도 내놔라

옷도 이쁜 거 입고 미모포텐 터졌더만




- 너무 덥고 덥고 덥다..너무..덥다...

진지하게 방에 에어컨 설치할까 생각 중...

돈이 없으니 최대한 싼 걸로 하고싶은데...되면 그건 여름 끝나고나 가능할듯...^.ㅜ


쨌든 그래서 요즘 친구 만나서 놀기는 영화관이 최곤듯


최근 나온 것들 중 재밌다는 건 다 챙겨봄ㅋㅋㅋ



이번엔 인시디어스 봤는데...☆루...ㅁ7ㅁ8

영매 나오는 건 내 취향이 아닌듯 컨저링도 그렇고...

진짜 무서운 공포영화 나왔으면 좋겠당


지금은 다크플레이스 기다리고 있고

최근 3달 간 제일 재밌었던 건 매드맥스ㅋㅋㅋ 두 번 봄




- 최근에 많이 듣는 노래들로 배경음 바꿨는데 좋당ㅋㅋㅋㅋ혁오 노래는 위잉위잉이 제일 취향저격이야




- 상당히 머글같은...머글다운 삶을 살고있지만 (우선 컴을 안 킴..블로그를 안 함) 트위터로 매일 체크하고 핥는당ㅇㅅㅇ


여튼 그래서 요즘 딱히 바쁜 것도 없는데 혼자 바쁨..다이어트하느라...


친구 만나서 놀고싶은데 만나면 먹게되고 집에 늦게가고 그러면 또 운동을 못하고 다음날 살ㅉㅣ고 스트레스....


겨우 8키로 뺐는데 정체기와서 개우울함....근력운동 추가했는데 그만큼 더 먹게 됨

집에 사촌네가 와있어서 밥을 잘 챙겨주니까 식이를 줄이질 못하고....딜레마..

이러다 근육돼지 되는 건 아닌지...ㅁ7ㅁ8




- 여튼 그래서 변비인데...심각한 변비...(내 입장에서는 심각ㅠㅠ)

살면서 변비 걸릴 일은 평생 없을 줄 알았는데...지독한 과민성 대장염이 몇년째 있어와서ㅋㅋㅋㅋ

죽음의 돌코락스를 먹지 않고서는 변을 못 봐...바나나를 먹고 우유를 먹고 요플레를 먹어도....

진짜 요즘 최대의 고민이야..이거 정말 어떻게 해야 함..




- 어제 가면산장 살인사건을 읽었는데 존잼이었당

딱히 책을 많이 읽는 편도 아닌고 특히 추리소설은 안 읽어서ㅋㅋㅋ남들은 트릭을 눈치챘다는데 나는 가장 중요한 반전은 진짜 전혀 못알아채겠던데..

쨌든 재밌어서 졸려죽겠는데 다 보고 잠ㅋㅋㅋㅋㅋ히가시노 게이고 책은 딱 두 권짼데 다 재밌었어

책 추천 좀 해주세요...ㅁ7ㅁ8


그냥 서점가서 표지보고 대충 사는데 아직까진 실패는 없어서 다행이지만ㅋㅋㅋㅋ




- 이번 멤버십 설마 할까 싶었는데 진짜 하넹..ㅇㅅㅇ.....

쨌든 박유천 가기 전에 단독팬미팅 제발 또 해줘ㅠㅠㅠㅠ마지막으로ㅠㅠㅠㅠㅠ이렇게 보내긴 너무 아쉽다

잉여로운 나를 덕질로 바쁘게 만들어주소서.....



46일이 남았는데...뭔가 현실감없어서 멀뚱멀뚱...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시 안녕  (0) 2015.08.27
팬미 추첨  (4) 2015.08.08
생일 축하해요  (2) 2015.06.05
0521  (2) 2015.05.21
ㅎ1ㅎ1  (0) 2015.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