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카페 '제이홀릭'

from ♥/* 2013. 12. 21. 01:29



위치 - 서울 중구 명동2가 54-6

검색하면 쉽게 알 수 있음

네이버지도로 찾아감ㅎㅅㅎ..



JYJ 김재중의 카페긔

지나가는 사람들이 대체 이 줄 뭐냐고 계속 물어보긔






내 예상보다는 빨리 들어갔다고 생각했는데

주문까지 걸린 시간 대략 2시간ㅋㅋㅋㅋㅋ


꽤 늦게 갔음에도......







앞엔 뭐 제이홀릭 로고같은 거







여자화장실 제니 남자화장실 조니

깔끔하고 좋음ㅋㅋㅋㅋㅋㅋ







화환도 있궁ㅎ







귀요운 코끼리







ㅋㅏ운터 앞에 인형







김재중ㅎㅎㅎ

뒤엔 싸인 있는데 찍는 거 까묵음








끝엔 트리가 있는데 참 이쁘당







Dㅣ뿌긔







파라다이스 위에 있는 트리







자바칩아이스블랜디드 두잔

복숭아 내츄럴 타르트

머디 헤이즐넛


둘 다 맛있는데 남겼음 이상하게 배불러서

복숭아 타르트는 뭔가 신기한 맛인데 계속 먹게 된당ㅋㅋㅋㅋㅋ


전에 코지에 디저트류 꼭 있었음 했는데 제이홀릭엔 있어서 좋다ㅎㅎㅎ


자바칩 아이스 블랜디드는 예전 맛이랑 묘하게 달라 전이 더 맛나당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봉가..

원래 만들어주시던 분은 이번에 주문만 받던데ㅋㅋㅋㅋㅋㅋ코지직원 쟈가운 여자분...

그게 마시쪙


주문하고 나오길 기다리는 데만 한 40분 걸린듯







친구가 산 머그ㅎㅎㅎㅎㅎ......

난 에스프레소 잔 세트 사고싶었는데 거의 팔마넌을 내고 사기엔 내가 가난....ㅠㅠ

진짜 예뻤는데...하


원래 계획이었던 검정 텀블러는 들어오지 않아서 그냥 급한대로 회색 베이직 텀블러 구매


낼 회사에서 여기다 마셔야징







그리고 4층으로 올라가면 (지금까진 3층)






인형들이랑







이렇게 꾸며놓은 데랑







Dㅏ아...순서가 뒤죽박죽.........

위에 방 같은 데가 JJ ROOM



아마도..?







이거 넘 이뻤엉







이것두 참 이뻐







여긴 흡연실인데 반노천카페...ㅎㅎㅎ

천장 뚫려있음 잠깐 들어갔는데도 얼어 듀ㅣ질뻔ㅎㅎ







이건 내가 산 텀블러쨔응

28000





26일날 또 갈거긔

근데 23일날도 가고싶긔 검정 텀블러 나온다했긔

하지만 돈이 없긔




명동이면 그리 멀지 않으니까 시간 날 때마다 가고싶......

모든 디저트류 꼭 먹어볼거야ㅎㅅㅎ



'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훌륭한 피사체  (6) 2013.12.27
귀요미 믹키동식  (10) 2013.12.22
콧물 나와  (2) 2013.12.10
131127 아침 라인  (6) 2013.11.27
한 골 넣어서 신난 멍뭉이  (8) 2013.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