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 뮤비 메이킹 움짤

 

 

 

내가 축구를 몰라서 잘 모르겠지만 잘 한다니까 뭔가 멋졍 'ㅅ'

그나저나 기럭지 끝내준다 진짜 ♥.♥


 

 

 

 

 

왜케 앙증맞게 뛰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게


 

 

 

 

 

아 궁딩이 퐁퐁 차주고싶어ㅋㅋㅋㅋㅋ귀여워

 

 

 

 

 

 

참나 햄찌의 위협따위 하나도 안 무서움;;;;

 

 

 

 

 

 

그리고 원래 제일 맛있는 음식은 마지막에 먹는 법이죠

 

 

아 진짜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버리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납치할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귀여워 어떡하지;;;;;진심 아까 보고 귀여워서 손떨렸음

 

 

아 어떡해 진짜 폴짝 뛰어서 다리는 양옆으로 벌리고 두 팔은 매니저 형 목 꼭 끌어안고

 

 

저게 얼마나 익숙하면 매니저는 아무렇지도 않게 다시 고쳐 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부바 좋아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ㅏ할로 때도 혼자 맨 위에 업혀서 광대 발싸하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기욥따 진짜 미친다 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호대 형아한테도 그럴까?막 키도 크시고 친한 거 같던데

 

한 번만 업어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니저형 한 번만 몸 체인지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보는 잔망거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씹어머글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 OCTOBER COMING SOON  (6) 2013.10.09
올해 비니에 꽂힌 박유천  (10) 2013.10.07
JYJ Only One M/V Making  (0) 2013.10.07
김준수 4년 연속 인기상 수상  (10) 2013.10.07
131005 박유천 라인 (with 해무팀^o^)  (10) 2013.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