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장한다고 뭐 에베레스트 타던 게 명작이 되는 것도 아니고

시발 존나 엿같은 어그로에 누구네 팬들 때문에 서러워서 못살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국장 티저에 미르끼 북경에 준수 칭찬까지

기분이 고공비행을 하다가 존나 밑바닥 저 끝으로 추락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뉘예뉘예 존나 못생겼네요.

이 말 그렇게 듣고 싶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 미친년들을 다 보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쪽은 우주 최고미남이세요.됐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시발 초반부터 악개년들 지랄 때문에 괜히 박유천이 피해보고

박유천이 사과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아역 때는 연기 바통터치 못한다고 지랄하더니 잘 하니까 또 별걸로 다 물타기

온갖 여초카페 관리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잊을만 하면 올라오는 악의적인 글


그놈의 외모비교 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아주 존나 잘생겼네요 우주최고미남이시네요.감히 누굴 비교를 하겠어요.ㅋㅋㅋㅋㅋㅋ

어휴 시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물타기 반사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씨발 그놈의 반사판이 뭐라고 그거 가지고 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존나 그거 때문에

박유천만 또 존나 욕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에 박유천은 또 왜 소환?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발 악개년들도 그놈의 게시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이줘가지고 더 지랄발광을 하는 거잖아ㅋㅋㅋㅋ하여간 도움이 안 돼ㅋㅋㅋㅋㅋ


근데 그것도 뭐 반사판 빼라는 소리가 아니였담서?

그냥 보정 좀 제대로 해달라는 말이라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아역 때랑 판이하게 다르고

지금도 보정 좀 이상한 거 같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걸로 또 물타기ㅋㅋㅋㅋㅋㅋㅋ반사판이랑 이거랑 뭔 상관이라고

그거까지 엮어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믿을만 했던 드라마는 지금 산을 넘어서 하늘로 날아오르는 스토리고ㅋㅋ

이건 정우와 수연이의 추억이 깃든,

수연이네 담벽에 그렸던 보고싶다의 그런 의미가 아니라

형준이가 보고싶은 보리싶다가 되어버렸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별 아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상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 있지만 웃는 게 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싶다 하면서 온갖 악질들을 다 겪어 본 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솔직히 보고싶다 산 타면서 

나와야 할 힐링, 멜로는 안나와서

그건 왜 안나오냐 이거 분량 좀 늘려라 라고 어디서 말도 못해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빠순이들 관리질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보면서 시청자 입장에서 아쉬운 부분은 충분히 말 할 자격 있지 않나?


뭘 씨발 작년부터 아주 빠순이들 극성으로 모는 게 어그로 트렌드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도 뭘 시발 아니 취존을 해주려 ㅎㅐ도 취존 자체가 안되는디요ㅋㅋㅋㅋㅋㅋㅋ

한정우 캐릭이 너무 매력이 없다

형준이가 고뇌와 회한이 어쩌고 저쩌고 시발 뭔 개소리

것도 전혀 상관 없는 외모비교게시글에 와서 저지랄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그로 아니고 팬임ㅋㅋㅋㅋㅋ배우팬ㅋㅋㅋㅋ


아무리 배우 빨아도 그렇지 살인자캐릭 그렇게까지 감싸주고 싶나..

내눈엔 전혀 매력 없고 그냥 한정우만 매력 쩌는데ㅇㅇㅋㅋ





아 다시는 보고 싶지 않다

이김, 문작, 이감, 그리고 배우팬들 극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빨리 끝나라 

진짜 끝나야 속 시원할 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디데이라도 설정해놓고 빌어야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시발 그래도 보고싶다는 박유천에게

우수상을 남겼으니까 

그리고 좋은 중년연기자들과의 인맥도 남겼으니

좋게 좋게 생각해야지 




허허.허허허.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 짓 더럽게 없네  (31) 2013.01.15
학교 너무 재밌다  (2) 2013.01.15
보고싶다.. 누가 보고싶당?  (20) 2013.01.11
아 증말 짜증난당.  (4) 2013.01.08
^*^  (31) 2013.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