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om 다이어리 2013. 1. 6. 02:45


뭣 좀 확인하려고 ㅇㅅㅎ 반사판을 네이버에 치고

최신을 눌러서 블로그 글을 좀 봤다.



어떤 블로그에

댓글이 꽤 많길래 뭔가 하고 댓글을 보니까 이게 웬ㅋㅋ


맨날 당신네들이 입에 달고 사는

극성팬소리 들어야 할 사람은 바로 거기있는데ㅋㅋㅋㅋㅋ

왜 우리한테 그지랄인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찬찬히 보는데

왠지 내 얘기가 있는 거 같은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블로그까지 와서 굳이 댓글다는 수고를 한 사람이랑 비슷한게ㅋㅋㅋㅋㅋ

내 블로그에 댓글 달고 10분 정도 지나서 거기에 댓글달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 블로그 댓글에

걸어준 링크도 똑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댓글달러 다시 안오나 했ㄷㅓ니

자기도 뭐 이상한 건 느꼈나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빠순이들 때문에 피해 본다는 식으로 써놨던데

그거 증거는 가지고 하는 소린가?


그쪽 빠는 배우 얼굴색이 전보다 좀 어두워 진 거 같다는 게 이유더라ㅋㅋㅋㅋㅋ별 말 같지도 않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반사판 뺐을거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내 블로그에 댓글 쓴 사람이 

박유천팬들이ㅣ 반사판있다고 증거사진 돌리네요;;이러니까

대댓글로 뭐 유치하게 반사판 가지고 그러냐고ㅡㅡ




네??무ㅓ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유치한 게 누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유치해지고 싶지 않은 건 마찬가지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시발 진짜 거기다가 댓글로 유천이 얘기하고 자빠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질 그렇게 더럽게 하니까 좋으냐 배우빠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일로써 확실히 느꼈다

이 개싸움판에 존재하는 건 어그로뿐이ㅣ 아니란 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내 눈으로 목격한 게 너무 많아서 말이지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쪽은 예의는 지켰다 너네 배우 안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고귀하신 배우빠들은 그게 안되나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이고 참나 기가 차서 말이 안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



전에도 모 배우빠들이 비교질하며 에베레스트와 동네 뒷산 타령하는 거 보고 코웃음이 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뭐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잖아서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팬들 초딩 얘기는 듣고 기함을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끼리 초딩이라 부르나 본데

물론 그 초딩이 레알 초딩은 아니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누구보고 초딩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선배셔서 박유천이 그배우한테 존칭써야 한다는 것도 존나 어이없고ㅋㅋㅋㅋㅋㅋ








글고 연령대 낮은 커뮤는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답이 안나와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20대는 괜찮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다 거긴 김박김 팬들도 많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 커뮤가 루머가 제일 많고 병신드리 많아서 거기서 요즘 진치고 있긴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병신도 어린 병신은 답이 없다는 걸 느낀다

대화란 게 통해야 말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짜증나는 게 많아서 화남_화남 가득한 글만 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일기장에 쓸 그나마 다른 얘기는 음..음..


친구 꺼까지 같이 주문한 매거진 2개 신청했고ㅋㅋㅋㅋ

10일이면 난 드디어 알바를 그만두고 알바비를 받는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들어오자마자 40만원 갚아야 한다는 게 함정^^!


그리고 옥세자메킹도 사야지 ㅎㅔ헤


너나콘은..지금 당장 돈이 없어서

양도를 노려봐야해..^_ㅜ..

알바비 들어오기 전에 티켓팅..ㅠㅠ




여튼 알바 그만두면

이 블로그 다시 활성화 시킬거야ㅠㅠ요즘 플짤 만들 정신도 없음ㅋㅋㅋ큐ㅠㅠ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고싶다.. 누가 보고싶당?  (20) 2013.01.11
아 증말 짜증난당.  (4) 2013.01.08
박유천 사당행  (6) 2013.01.02
1231 ~ 13年 0101  (6) 2013.01.02
2012년 12월 30일... 신인상 김재중, 우수상 박유천  (6) 2012.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