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

관음하는 기분이 참 좋네여ㅠㅠ귀여워

 

 

 

어휴 잔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

 

 

처음에 웃는 거 너무 좋다ㅠㅠ

귀여워ㅠ엉엉ㅠㅠㅠ

 

 

손 모으는 거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놀래는 믹키유천ㅋㅋ

 

 

 

이건 그냥 말이 필요 없음b

 

 

으앙 하얗고 귀엽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럽게도 우네..ㅠㅠ

 

 

아이돌 시절의 믹키유천..

죽고없네여 흑흑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 해맑아

 

 

이것도 말이 필요 음슴

 

 

시무룩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수줍수줍

 

 

 

ㅇㅓ 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멍한 믹키유천

 

 

 

 

이 중에서 내가 꼽는 베스트 3

 

 

 

 

요거랑

ㅠㅠ이거 너무 좋아

 

 

이것도

 

 

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진짜 베스트 오브 베스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하얗고 맨질맨질하고 맹해보이면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만두ㅠㅠㅠㅠㅠ멍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