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잘

배경이 산뜻해서 그런가 상큼하다



졸귀ㅋㅋㅋㅋ잔망잔망



이거 조아ㅠㅠ



귀여워ㅋㅋㅋ뭐해 씨앗



이건 진짜 곰이 덮치는 거 같앸ㅋㅋㅋㅋㅋ



찌질내가 여기까지..




귀여워 찌지링



아낰ㅋㅋ천사김박김ㅋㅋㅋㅋ






이거 진짜 왜케 좋치?ㅠㅠㅠ이거 넘 조아







씨앗 존잘이당 김박김 레얼 존잘..

미르끼는 손에 든 게 무슨 해리포터에 나올 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

마법사세여?





아 이거 넘 조아ㅋㅋㅋㅋ

이거보니까 레알 김박김 크리스마스 콘 열었음 좋게싸ㅠㅠ





마지막 잔_망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넘 조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여



이거 메킹도 귀엽던데 고화질 뜨면 캡쳐 좀 누가 해줭ㅠ-ㅠ




니랑 천년만년 일했으면 좋겠다 김박김..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