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개

from 다이어리 2012. 9. 9. 13:25



존나 심각하넼..




그간 아주 조금 눈팅(이라고 하기도 민망할만큼...글 열몇개?)한 결과

김미출갤 코쿤갤에서 직접적인 싸움은 안하고

건들이고 그런것도 없고

어그로끄는 글 올라오면 무시하고 그러는 줄 알았더니

그건 또 아닌가




엠드갤 들어갔다가 미르끼 팬미팅 인원수가지고 지랄난거보고ㅋㅋㅋㅋ


댓글 존나 많네




악개들이 이렇게 대놓고 싸우는거 보는게 거의 처음이라 존나 어이가..







진짜 저런 루머가 퍼지고 있다고?



이건 홑등이랑 싸우고 뭐 이런게 아니라

빠 안에서의 내부적인거라(악개싸움) 따로 크게 찾집에 돌아다니는것도 아니고 해서

처음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다ㅋㅋㅋㅋㅋㅋ





서로 자기가 빠는 멤버가 뭐 어쩌고 누구는 편애받고

뭐 어쩌고저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들 눈엔 김박김 사이도 당연히 안좋게 보이겠다ㅋㅋㅋㅋㅋㅋ

뭘 믿겠어 저런것들이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소름 썅1놈들




어그로 끄는 것중에 소퀴 홑등이 있겠지만

악개 분명히 있는것같은데


저렇게 서로  깎아내리면 뭐 하나 좋은게 있나?




어차피 김박김은 한그룹이라

그 안에서 누구하나 안좋은 소리 돌면

지가 싫어하는 멤버한테만 안좋은게 아니라 전체가 다 위험해지는건데.,

자기가 빠는 멤버가 이득보는거 하나도 없는데



진짜 무식하게 왜저런대?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딱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부장도 진짜 시발 존나 마음에 안든다ㅋ

보도자료 좀 잘 돌리던가 맨날 인원수 깎아먹고 

악개건이랑은 별개로 일좀 제대로 하세요

이번 일 말고 전부터 인원 깎아먹은게 한두번도 아니고 

대체 부풀려서 나쁠것도 없는건데

왜 자꾸 깎는지ㅋㅋㅋㅋㅋ




아 다 짜증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씨제스 너무 싫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조정ㅋ_ㅋ  (6) 2012.09.12
아.........ㅋ대박  (6) 2012.09.10
0904  (8) 2012.09.04
박유천 쭈꾸미>3< 뿌뿌뿡  (2) 2012.09.02
흙흙...서드어...  (14) 2012.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