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 박유천

from ♥/* 2012. 8. 28. 15:36






꼭 딸을 낳을꺼라는 미르끼ㅋㅋ


운동회가고싶다고 말했을때 감동해쯤ㅠㅠ


소박한 꿈이네여..













쓰보에서도 아가 너무 귀여워하는 미르끼ㅋㅋㅋ


더보기 클릭하세여 









리플리에서도 아가랑 같이 찍었었져




이때 이 아이엄마가 남겼던건데 텔존 김박김갤에서 퍼온 후기










미스리플리 단역으로 촬영 했었어요..1회에 등장한답니다..


두시간 가까이 유천님 품에 폭안겨있던 행운을 누린 복받은 울공주..ㅎ


 


촬영중 아닌 이동중에도 아이 다리 아플까바


 


안아서 옮겨주시던..




자상하고 반짝반짝하시던분..ㅎㅎ 얼굴은 울딸이 더 큰듯..ㅋㅋ


















ㅠㅠ자상해..뀨뀨..

































그리고 제일 유명한 딸바보자료는 유빈이랑 찍었던 니!ㅋㅋ










유빈이 먹을래?

으응~싫어여~


이때 고개 도리도리(ㅡㅡ;)젓는 미르끼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릭해주삼!























그리고 딸바보 짤들 모음ㅎ





뽀뽀!





아가아가행ㅠㅠ




뽀뽀








그리고 마지막으로

옥세자 끝나ㅣ고 언론사 인터ㅏ뷰 돌면서 했던 인터뷰



박유천은 “딸을 정말 좋아한다. 따뜻한 가정에 대한 로망이 있다”며 “결혼하면 소현이 같은 딸을 낳을 수 있을 것 같다. 적어도 70% 이상 확률로 예쁜 딸이 나올 것 같다. 내 딸이라면 당연히 예쁘지 않겠냐”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미르끼ㅠㅠ

나중에 싱글파파역같은것도 했음 좋겠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근데




시발

나도 응앵응애


,